카테고리 없음

고양퀵 고양라보퀵/고양다마스퀵/고양용달/도냔시 퀵서비스 고양 오토바이퀵-퀵배달 추천업체

쏭밍이파파 2014. 12. 26. 09:47

고양퀵 고양라보퀵/고양다마스퀵/고양용달/도냔시 퀵서비스 고양 오토바이퀵-퀵배달 추천업체

 고양퀵  퀵배달 서류배송 친절한 물품배송 고객만족도1위 배송만족도1위 고양퀵서비스 우수 전문업체

고양시 대표퀵 에이플러스 고양시퀵서비스 입니다.

 

 

:: 고양퀵 친절하고 빠른 고양시퀵서비스 365일 언제든 고양오토바이퀵 ::

 

:: 고양시 다마스용달 안전하고 친절한 고양퀵서비스 언제어디서든 고양시다마스퀵 ::

 

:: 고양시오토바이퀵/고양다마스퀵으로 안되면 라보퀵으로 고양라보퀵 ::

 

:: 고양시용달 고양1톤 용달 고양퀵 최선을 다합니다. ::

 

:: 고양 터미널퀵 고속버스퀵 터미널택배/고양시 고속버스택배 물건 찾아오기&부쳐주기

고양시퀵서비스 고양시퀵이 대신해드립니다. ::

.

고양퀵요금은 카드결제도 됩니다<카드퀵 이용시 고양퀵비용은 부가세별도 입니다>

 

 

좋은시(詩) 한편을 끝으로 이번포스팅 끝~~~~

 

그 머나먼
 
진은영


홍대 앞보다 마레지구가 좋았다
내 동생 희영이보다 앨리스가 좋았다
철수보다 폴이 좋았다
국어사전보다 세계대백과가 좋다
아가씨들의 향수보다 당나라 벼루에 갈린 먹 냄새가 좋다
과학자의 천왕성보다 시인들의 달이 좋다

멀리 있으니까 여기에서

김 뿌린 센베이 과자보다 노란 마카롱이 좋았다
더 멀리 있으니까
가족에게서, 어린 날 저녁 매질에서

엘뤼아르보다 박노해가 좋았다
더 멀리 있으니까
나의 상처들에서

연필보다 망치가 좋다, 지우개보다 십자나사못
성경보다 불경이 좋다
소녀들이 노인보다 좋다

더 멀리 있으니까

나의 책상에서
분노에게서
나에게서

너의 노래가 좋았다
멀리 있으니까

기쁨에서, 침묵에서, 노래에게서

혁명이, 철학이 좋았다
멀리 있으니까

집에서, 깃털구름에게서, 심장 속 검은 돌에게서

 

 

고양시에 있는 행정동(洞)명 입니다.알아두면 편리합니다.

경기도 高陽市 고양시 
德陽區 덕양구  -
江梅洞 강매동 高陽洞 고양동 官山洞 관산동 內谷洞 내곡동
奈遊洞 내유동 大慈洞 대자동 大莊洞 대장동 德隱洞 덕은동
道乃洞 도내동 東山洞 동산동 碧蹄洞 벽제동 北漢洞 북한동
三松洞 삼송동 仙遊洞 선유동 星沙洞 성사동 新院洞 신원동
新坪洞 신평동 梧琴洞 오금동 龍頭洞 용두동 元堂洞 원당동
元興洞 원흥동 舟橋洞 주교동 紙杻洞 지축동 土堂洞 토당동
幸信洞 행신동 幸州內洞 행주내동 幸州外洞 행주외동 香 洞 향 동
玄川洞 현천동 花田洞 화전동 花井洞 화정동 孝子洞 효자동
 
一山東區 일산동구 -
馬頭洞 마두동 文峰洞 문봉동 白石洞 백석동 沙里峴洞 사리현동
山黃洞 산황동 雪門洞 설문동 星石洞 성석동 食寺洞 식사동
獐項洞 장항동 芝英洞 지영동 楓 洞 풍 동 長발산동 장발산동
중산동 중산동
 
一山西區 일산서구 -
加佐洞 가좌동 九山洞 구산동 大化洞 대화동 德耳洞 덕이동
法串洞 법곶동 一山洞 일산동 注葉洞 주엽동 炭峴洞 탄현동

 

고양시 지역 외에도 경기도 전지역 여주 연천 오산 용인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안성 안양 양주 양평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

인천 가평  고양 과천 광명 수원 시흥 안산 어느지역 에서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