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림역퀵 신림역퀵서비스 관악구 신림역 퀵

쏭밍이파파 2020. 3. 17. 14:23

?



신림역퀵 신림역퀵서비스 관악구 신림역 퀵




























당신은 지구에 태어난 적이 있습니까? 바샤르-한 번 있습니다.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채널러로 육체를 갖고 태어난 적이 한 번 있습니다. 그는 나의 전생입니다. 그는 지금 미래 생의 자신을 채널링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에게 한 가지 말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시간 속에 현실 세계가 존재한다고 해도 시간이라는 것은 허구입니다. 모든 생은 지금 동시에 존재하며, 또한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 니다. 당신들의 시간이라는 것은 하나의 직선과 같은 것이지만 나는 당신들이 미래라고 부 르는 차원의 파동 속에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지금, 시간을 하나의 직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당신들과 대화하는 것을 가만 히 생각해 보면, 지구에서의 나의 과거 생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나 자신도 그런 체 험이 없었다면 당신과 나, 우리는 서로에게 있어서 외계인으로만 비쳐졌을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이렇게 대화하는 것조차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질문 11-당신이 우리의 미래라는 것은 다시 말해서, 당신이 살고 있는 행성이 이전에는 지구였다는 뜻인가요? 바샤르-그런 의미는 아닙니다. 문자 그대로 미래라는 뜻은 아닙니다. 지구에는 지구 나름 대로의 미래의 모습이 있습니다. 그 미래의 모습이 신림역퀵 신림역퀵서비스 신림역퀵서비스요금 신림역퀵서비스가격 신림역퀵서비스비용 신림역퀵서비스운임 신림역퀵서비스비용 신림역퀵요금 신림역퀵가격 신림역퀵비용 신림역퀵운임 신림역퀵비 신림역 퀵 신림역 퀵 서비스 신림역 큌 신림역쿽 신림역퀵써비스 신림역쿽써비스 신림역킥서비스 신림역퀙 신림역퀵배달 신림역퀵배송 신림역오토바이퀵서비스 신림역다마스퀵 신림역다마스퀵서비스 신림역라보퀵 신림역라보퀵서비스 신림역1톤용달 신림역화물퀵 신림역다마스용달 신림역라보용달 신림역소형트럭 신림역소형이사 에사사니라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에사 사니가 여러 차원에서 지구의 미래 모습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모든 요소를 포함한 의미 로 지구의 미래 그 자체인 것은 아닙니다. 질문 11-내가 당신의 별을 의식적으로 방문할 수 있을까요? 바샤르-꿈에서라면 지금 당장이라도 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육체를 갖고도 방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때가 아닙니다. 그때가 되면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할 수 있게 됩니다. 질문 11-그러나 꿈에서라면 의식적으로 방문할 수 있다는 얘기군요. 바샤르-그렇습니다. 꿈 속에서는 이미 많은 사람이 우리 별에 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있 는 당신들의 파장은 우리에게 아련한 그리움을 느끼게 하고, 우리의 파장은 당신들에게 그 리움을 느끼게 합니다. 꿈 속의 여러 장소에서 '한 번 와 본 적이 있다'고 느낀 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대부분은 당신들의 미래 생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와 당신들과의 직접적 인 관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