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천구퀵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 퀵

쏭밍이파파 2020. 3. 20. 12:20

?



금천구퀵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 퀵




























전에 신부였었다는 얘기군요. 바샤르-그렇습니다. 질문 20-대단히 고맙습니다. 마지막 질문인데, 내가 이 생에서 왜 영어 교사가 되었는가 하는 것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언어를 빨리 습득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아랍인은 영어를 무척 잘합니다. 일본인과 비교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바샤르-사람에 때라서는 전생에서 그런 능력을 갖고 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시 대의 언어에 친근감을 느끼고, 그 언어 에너지에 훨씬 더 빨리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질문 21-개인적인 질문인데, 나는 항상 내 인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알고 있 었던 것처럼 생각됩니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이 인생에 나타나고, 남편의 직업이 무엇인가 하는 것까지 알고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바샤르-그렇습니다. 어린 시절은 그런 것을 당연히 알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런데 그런 일은 불가능하다고 어린 시절부터 교육받기 때문에 그런 능력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질문 21-그렇다면 과거 생에서 우리들이 선택해서 오는 걸까요? 바샤르-어느 정도가 그렇고, 삶을 살아가면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21-우리 아이들은 내가 낳은 것이 아니고 양자를 들였는데... 바샤르-그것도 우연이 아닙니다. 가장 저항이 없는 방법이 그것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함 께 할 필요가 있는 가족이 그런 형태로 하나가 된 것입니다. 그 아이들이 당신에게서 태어 날 상황이 아니었는지도 모릅니다. 때문에 가장 좋은 시기에 금천구퀵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퀵서비스요금 금천구퀵서비스가격 금천구퀵서비스비용 금천구퀵서비스운임 금천구퀵서비스비용 금천구퀵요금 금천구퀵가격 금천구퀵비용 금천구퀵운임 금천구퀵비 금천구 퀵 금천구 퀵 서비스 금천구 큌 금천구쿽 금천구퀵써비스 금천구쿽써비스 금천구킥서비스 금천구퀙 금천구퀵배달 금천구퀵배송 금천구오토바이퀵서비스 금천구다마스퀵 금천구다마스퀵서비스 금천구라보퀵 금천구라보퀵서비스 금천구1톤용달 금천구화물퀵 금천구다마스용달 금천구라보용달 금천구소형트럭 금천구소형이사 다른 방법을 통해서 당신에게 로 온 것입니다. 또 당신과 관계가 있는 다른 사람들(그 아이를 낳아 준 부모)도 그 아이를 낳는 일에서 배워야 할 것이 있었는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것을 끝내기 위해 당신에게 그 아이를 연결 해 준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동의한 상황에서 결정된 일이기 때문입니다. 질문 21-그럼 모든 것이 그렇게 계획되어 있었다는 것인가요? 바샤르-어느 정도는 그렇습니다. 물론 구체적인 일은 상황에 따라서 결정될 수도 있지만 전체적인 줄거리는 언제나 당신 자신이 결정합니다. 당신의 아이를 낳은 사람들도 당신 가 족의 일원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질문 22-몇년 전의 일인데, 저녁 6시경에 고속도로를 달려 다른 길과 만나는 곳으로 갔습 니다. 그때 나는 UFO를 보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UFO인지 아닌지는 모릅니다. 바샤르-우선 이해해야 할 것은, 당신들은 뭔가 모르는 것은 UFO라고 부른다는 사실입니 다. 그러나 만일 그것들이 지구별 이외의 다른 행성의 문명에서 온 것이었는가를 묻는 질문 이라면 물론 그렇다고 대답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