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원구퀵 노원구퀵서비스 노원구 퀵

쏭밍이파파 2020. 3. 20. 12:47

?



노원구퀵 노원구퀵서비스 노원구 퀵




























나는 지난 15년간 전세계를 두루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소울메이트(영 혼의 동반자)를 많이 만났다고 믿고 있습니다. 바샤르-물론 그것도 맞는 말이지만, 당신이 만난 사람들 모두가 당신의 소울메이트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질문 29-그러나 이 사람들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사람들이고, 마치 내 몸의 일부처럼 느 껴집니다. 바샤르 씨, 당신에게 묻고 싶은 것은, 나는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많은 사람들을 만났는데 내가 왜 이런 일을 하고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바샤르-당신은 여행을 통해 자신과 이 세계가 연결되어 있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은 이 세계가 당신의 것임을 이해시켜 줍니다. 또한 당신은 세계 사람들과 한 가족임을 알게 됩니다. 당신은 자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고 싶을 때, 갈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불 가능은 없습니다. 당신 안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여행은 바로 이러한 사실들을 당신에게 깨닫게 해줍니다. 물론 이 사실들을 깨닫기 위해 반드시 여행을 할 필요는 없습니 다. 하지만 여행은 매우 재미있지 않습니까? 질문 29-내가 간 곳은 반드시 즐거웠다고만은 할 수 없었습니다. 바샤르-어째서입니까? 질문 29-그것은 상황이... 바샤르-잠깐만요. 모든 상황은 중립입니다. 당신은 노원구퀵 노원구퀵서비스 노원구퀵서비스요금 노원구퀵서비스가격 노원구퀵서비스비용 노원구퀵서비스운임 노원구퀵서비스비용 노원구퀵요금 노원구퀵가격 노원구퀵비용 노원구퀵운임 노원구퀵비 노원구 퀵 노원구 퀵 서비스 노원구 큌 노원구쿽 노원구퀵써비스 노원구쿽써비스 노원구킥서비스 노원구퀙 노원구퀵배달 노원구퀵배송 노원구오토바이퀵서비스 노원구다마스퀵 노원구다마스퀵서비스 노원구라보퀵 노원구라보퀵서비스 노원구1톤용달 노원구화물퀵 노원구다마스용달 노원구라보용달 노원구소형트럭 노원구소형이사 왜 어떤 상황이 부정적이라고 생각하 는 것일까요? 질문 29-상황이 부정적이라는 것이 아니라 상황이... 바샤르-그럼 어째서 즐겁지 않은 것입니까? 질문 29-내가 간 장소의 사람들이 아프다든가 가난하다든가 하기 때문에. 바샤르-그러나 그것이 꼭 부정적인 상황이 아니라고 당신이 믿는다면, 그리고 그 상황 속 에 담긴 이유를 이해하고 그 상황을 바꿀 수 있는 희망을 가진다면, 당신은 그 상황 속에서 어떤 봉사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질문 29-아, 그렇다면 봉사의 문제입니까? 바샤르-그렇습니다. 모든 것에 봉사하는 것이 곧 자기 자신에게 봉사하는 일로 연결됩니 다. 왜냐하면 당신은 전체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봉사라는 것은 노예가 되는 것과는 다릅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