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동시장퀵 경동시장퀵서비스 동대문구 경동시장 퀵

쏭밍이파파 2020. 3. 23. 14:10

?



경동시장퀵 경동시장퀵서비스 동대문구 경동시장 퀵




























이제 독자인 당신과 저자인 나는 이제부터 귀중한 몇 시간을 같이 보내게 되었으므로 당신도 당연히 나에 대해서 알고 싶은 것이 많은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이 책을 과연 나의 체험을 통해 권위에 입각해서 썼는지 어떤지를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누구나 자기가 체험하지 않은 일, 즉 자기의 생애로서 실증해 본 일이 없는 무엇인가를 충분한 권위를 가지고 쓴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기가 직접 시험하고 관찰하고 체험하지 않은 것이라면 그 누구도 자신 있게 잘 알고 있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자신의 충분한 체험을 통해서 오늘에 이른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추측에만 의존한 단순 이론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젊은 시절, 나는 어떤 매우 심각한 문제의 해답을 찾는 것에 골몰한 적이 있었습니다. 소년시절에는 남달리 강한 열등감에 사로잡혀 집으로 돌아가는데도 시가지의 제일 번화한 거리로는 가지 못하고 언제나 뒷골목이나 옆길을 찾아 다녔습니다. 20세때는 생명보험에 가입할 수조차 없었습니다. 심장에 심각한 장애가 있었던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나는 너무나 열등한 인간이었던 것입니다. 나는 열등한 사람이다라는 이 자각이 나를 지나치게 격하된 경동시장퀵 경동시장퀵서비스 경동시장퀵서비스요금 경동시장퀵서비스가격 경동시장퀵서비스비용 경동시장퀵서비스운임 경동시장퀵서비스비용 경동시장퀵요금 경동시장퀵가격 경동시장퀵비용 경동시장퀵운임 경동시장퀵비 경동시장 퀵 경동시장 퀵 서비스 경동시장 큌 경동시장쿽 경동시장퀵써비스 경동시장쿽써비스 경동시장킥서비스 경동시장퀙 경동시장퀵배달 경동시장퀵배송 경동시장오토바이퀵서비스 경동시장다마스퀵 경동시장다마스퀵서비스 경동시장라보퀵 경동시장라보퀵서비스 경동시장1톤용달 경동시장화물퀵 경동시장다마스용달 경동시장라보용달 경동시장소형트럭 경동시장소형이사 인간이 되게 하여 그 때문에 많은 불쾌한 입장에 쫓겨다녀야만 했습니다. 한 번은 중대한 사고에 봉착했었습니다. 그 때문에 나는 두 다리와 한쪽 팔과 턱에 중상을 입었고 그 육체의 장애는 평생을 따라 다니며 나를 괴롭혀 왔습니다. 성공을 너무나 조급하게 생각한 나머지 건강을 거의 돌보지 않았고, 무리한 노력을 계속했기 때문에 마침내 신경이 파괴되고 말았던 것입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신경이 파괴된 것이 아니고 단순한 신경 쇠약이었습니다. 나는 고장난 정신과 망가진 몸을 가지고 있다는 열등감에 장래는 암담하고 희망 같은 것은 생각할 수도 없었기 때문에 30세 때에는 이미 쇠약한 노인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칠순의 나이가 넘었지만 나는 젊고 활기에 차 있으며 정력이 넘쳐서 행복하기만 합니다. 지난 30여 년이란 세월 동안, 어디에나 넘쳐흐르는 대생명력이 나에게 잘 적용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는 나보다 더 많은 재화를 갖고 있는 사람이 셀 수도 없이 많지만 나 역시 충분히 가졌으며, 세상사람들에게 나누어 줄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실지로 나는 부에도 많은 복을 받고 있습니다. 30여 년 동안 나의 몸은 잘 움직여 주는 기계였고 일도 잘 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