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작구퀵 동작구퀵서비스 동작구 퀵

쏭밍이파파 2020. 3. 23. 14:12

?



동작구퀵 동작구퀵서비스 동작구 퀵




























18년 동안 나는 매일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 수많은 사람들의 귀에 친해졌습니다. 라디오를 통해서 내가 들려주는 마음의 과학에 대한 강의를 듣고, 그들은 자신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으며 한결 행복하고 더 풍족한 생활의 열쇠를 얻게 해주어서 고맙다는 편지를 매일매일 수천 통씩을 나에게 보내 왔습니다. 자기 자신을 발견하고, 마음의 힘을 한결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알고 나서는 그들은 더욱 건강하고, 더욱 행복하고, 더욱 풍족한 삶을 누리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가] 나는 수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하고 성공적인 생활을 체험 할 수 있도록 인도하기 위해서 이번에는 출판사의 요구에 응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30여 년 동안 사용해 온 마음의 구사법에 대한 철학과 과학과 기술을 여기에 한 묶음으로 모아 보기로 한 것입니다. 출판사 측의 주문은 독자들이 이 책을 읽고 나서 여기에 쓰여 있는 것을 매일 실행에 옮겼을 때 무엇인가를 얻을 수 있는가를 기술해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이제부터 행복과 마음의 평화와 순결한 것으로 가득차 있는 창고의 열쇠를 당신에게 주고 나서 당신이 어떻게 그 창고의 문을 열 것인가를 가르쳐 주고자 합니다. [인생이란 가슴 뛰는 모험] 당신과 나는 이제부터 가슴을 뛰게 하는 동작구퀵 동작구퀵서비스 동작구퀵서비스요금 동작구퀵서비스가격 동작구퀵서비스비용 동작구퀵서비스운임 동작구퀵서비스비용 동작구퀵요금 동작구퀵가격 동작구퀵비용 동작구퀵운임 동작구퀵비 동작구 퀵 동작구 퀵 서비스 동작구 큌 동작구쿽 동작구퀵써비스 동작구쿽써비스 동작구킥서비스 동작구퀙 동작구퀵배달 동작구퀵배송 동작구오토바이퀵서비스 동작구다마스퀵 동작구다마스퀵서비스 동작구라보퀵 동작구라보퀵서비스 동작구1톤용달 동작구화물퀵 동작구다마스용달 동작구라보용달 동작구소형트럭 동작구소형이사 미지의 대륙으로 긴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가는 곳마다 넘쳐흐르고 어디에서나 불타오르는 대생명력과 사람의 정신과 인격 등의 사이언스를 연구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먼저 당신 마음의 밑바닥을 탐구하여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밝혀 낸 다음에 당신의 최대의 행복을 위해서 그것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를 배우려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당신은 이렇게 물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대생명력이란 무엇이고, 마음이란 무엇이며 인간이란 또 무엇입니까?" 그러면 나는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 "오늘날까지는 아직 그러한 질문에 완전한 대답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 이렇게 덧붙여 말을 해 줄 것입니다. "우주의 대생명력은 실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생활화하십시오. 인간이란 그 대생명력 속에서 자각을 갖고 살고 있는 하나의 핵심입니다. 그렇게 당신 자신을 인식하십시오! 정신은 대생명력의 법칙이며, 생명이 작용하는 방법이고, 창조를 위한 대생명력의 도구인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최대한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