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작대로퀵 동작대로퀵서비스 동작구 동작대로 퀵

쏭밍이파파 2020. 3. 24. 14:11

?



동작대로퀵 동작대로퀵서비스 동작구 동작대로 퀵




























그 힘은 당신의 생각이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간에 당장 그것에 반응하게 됩니다. 이 힘을 더욱 잘 이해하면 당신을 위해서 여기서 말하는 대생명력, 또는 이른바 신이 당신의 생각의 중요한 경향이나 태도, 신념, 신앙에 대해서 언제나 응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영원한 생명력을 갖고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은 언제나 당신의 신념에 따라 반응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사고에 유의하라] 당신의 사고, 당신의 태도, 당신의 신념 등, 그런 것에 유의하십시오. 그러면 대생명력의 힘이 어떻게 당신의 정신 상태에 따라 반응하게 되는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들은 지금 신비롭게, 불가사의하고, 추상적인 신을 화제로 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뜻하고, 마음속에 살고 있으며, 누구나 바로 쓸 수 있고, 실증할 수 있고, 그리고 지혜도 있는 대생명력의 사랑에 찬 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힘은 전 우주의 대생명력일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마음속에 실재하고 있는 대생명력입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과 신은 오직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3 당신 속에 있는 신의 나라] 당신은 자신의 존재에 대한 불가사의에 대해서 한 번이라도 깊은 인상을 가져 본 일이 있습니까? 자신이 존재한다는 사실에 정말 흥미를 느낀 일이 있습니까? 당신은 인간이란 존재이며, 인간이란 존재는 이 혹성 위에서 동작대로퀵 동작대로퀵서비스 동작대로퀵서비스요금 동작대로퀵서비스가격 동작대로퀵서비스비용 동작대로퀵서비스운임 동작대로퀵서비스비용 동작대로퀵요금 동작대로퀵가격 동작대로퀵비용 동작대로퀵운임 동작대로퀵비 동작대로 퀵 동작대로 퀵 서비스 동작대로 큌 동작대로쿽 동작대로퀵써비스 동작대로쿽써비스 동작대로킥서비스 동작대로퀙 동작대로퀵배달 동작대로퀵배송 동작대로오토바이퀵서비스 동작대로다마스퀵 동작대로다마스퀵서비스 동작대로라보퀵 동작대로라보퀵서비스 동작대로1톤용달 동작대로화물퀵 동작대로다마스용달 동작대로라보용달 동작대로소형트럭 동작대로소형이사 대생명력이 최고의 형태를 가지고 출현한 것입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서 그렇게 높은 가치를 인정하고, 옛날, 어느 선생이 제자들에게 가르쳤다는 말과 같이 '아아 훌륭하다. 훌륭하다. 나는 정말 훌륭하다!'하고 가슴을 두드리며 한 말을 당신도 할 수 있습니까? 당신 자신의 내부를 깊이 들여다보면 무엇이 보입니까? 대생명력의 포인트가 '내가 있다. 나는 존재한다. 나는 나 자신의 속을 보고 있다.'하고 말하는 것이 들립니까? 그 '나'는 대생명력의 포인트로서 그것 자체를 인식하고, 그것 자체에 방향을 줍니다. 자기 자신을 알고 자기 자신에게 지령을 내리는 것입니다. 얼마나 재미있고 복잡한 기구입니까! 당신은 자기 자신에게 눈을 뜨고 그 포인트로서 살고 싶다, 존속하고 싶다, 스스로를 표현하고 싶다는 욕구가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당신은 행복하고 자유스럽기를 희망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에게 살고 싶다, 언제까지나 살고 싶다, 넉넉하게 남아서 주체할 수 없을 만큼 가지고 호화롭게 생활하고 싶다는 욕구에는 한정이 없습니다. 당신의 욕구는 여러 가지 형태를 갖습니다. 그러나 욕구의 어느 하나가 채워진다 하더라도 그 욕구가 확대되어 가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