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대문구퀵 서대문구퀵서비스 서대문구 퀵

쏭밍이파파 2020. 3. 27. 15:10

?



서대문구퀵 서대문구퀵서비스 서대문구 퀵




























행복은 어느 일이 성취되거나 어느 상태의 결과로 오는 것이 아니고, 행복 그 자체가 사물을 성취하게 해주고 달성하게 해주는 중요한 원인인 것입니다. 우리들이 즐거운 마음의 상태를 가지고 있으면 성공적인 체험이 우리들에게 오는 것입니다. 행복할 때는 자동적으로 사물이 성공에로 형세가 바뀌어지는 것입니다. 행복할 때면 우리들의 주위에 좋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힘이 작용하는 것입니다. 즉, 친구를 당신에게 끌리게 하는 것입니다. [정신은 라디오처럼 작용한다] 마이크를 사용하셔서 말을 해보십시오. 당신의 목소리는 수백 마일 떨어진 데까지도 들리게 됩니다. 마치 당신이 바로 옆에서 이야기해 주는 것처럼 듣는 사람에게 똑똑하게 들릴 것입니다. 내가 처음 방송을 시작하던 시절에는 나와 청취자가 같은 방안에서 이야기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가지기는 매우 어려웠습니다. 내가 대하는 마이크라는 작은 도구는 아주 차갑고 두려운 물건으로 보였습니다. 내가 하는 말에 작은 반응을 보이는 사람은 내 눈에는 물론 보이지 않았습니다. 내 목소리를 듣고 다이얼을 돌리던 사람도 지금 곧 끊어 버릴지 모른다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러던 것이 어느 사이에 이 모든 청취자들이 나의 친구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고, 그들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나의 상상 속에서 그들이 나에게 미소를 보내는 것을 보는 것같이 되었습니다. 귀를 기울이고 있는 대중과 긴밀한 미소를 보내는 것을 보는 것같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몇 천장의 편지를 받았고 그 중에는 내가 직접 그들에게 이야기하고 친근한 개인적인 말을 들려주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고 쓴 것도 있었습니다. 우리들은 현재 과학자들로부터 우리들 자신이 라디오의 발신기며 수신기라는 말을 듣게됩니다. 몸과 두뇌의 어떤 세포들은 발신의 임무를 하고 어떤 종류의 세포들은 수신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몸안의 사고를 하는 서대문구퀵 서대문구퀵서비스 서대문구퀵서비스요금 서대문구퀵서비스가격 서대문구퀵서비스비용 서대문구퀵서비스운임 서대문구퀵서비스비용 서대문구퀵요금 서대문구퀵가격 서대문구퀵비용 서대문구퀵운임 서대문구퀵비 서대문구 퀵 서대문구 퀵 서비스 서대문구 큌 서대문구쿽 서대문구퀵써비스 서대문구쿽써비스 서대문구킥서비스 서대문구퀙 서대문구퀵배달 서대문구퀵배송 서대문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서대문구다마스퀵 서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 서대문구라보퀵 서대문구라보퀵서비스 서대문구1톤용달 서대문구화물퀵 서대문구다마스용달 서대문구라보용달 서대문구소형트럭 서대문구소형이사 장소에서 분명히 일정한 진동파가 일어납니다. 그 결과 그에 상응한 어떤 반응이 자기 몸안에, 또는 다른 사람들의 사고나 행동에 나타나는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대생명력의 놀라운 힘을 깊이 알아 감에 따라서 이런 일은 하나도 놀랄 만한 일이 못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공통된 하나의 정신, 하나의 매개체, 즉 어디서나 넘쳐 흐르고 있고 창조하는 대정신이며,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것이므로 의심할 것도 없이 이 같은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대정신 속의 한 포인트에 활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입니다. 에머슨은 '모든 개인에게는 공통된 하나의 정신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고는 현실의 것입니다. 우리들 자신이 사고를 발동시켜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옮겨 전하는 것입니다. 우리들 자신의 몸이나 신변의 일들이, 또 다른 사람들이 우리들의 사고에 어떻게 반응하는가가 쉽게 보입니다. 우리들이 생각하는 일은 환경에서 반사되어 되돌아옵니다. 우리들이 믿는 것처럼 그것들도 우리들에게 반응하게 됩니다. 그런 반응은 우리들의 육체와 주위의 일, 다른 사람들의 일에 대해서 사실일 뿐 아니라, 바로 대생명력의 전부에 있어서도 그러한 것이 사실입니다. 당신이 기르고 있는 개도 당신의 생각과 느낌에 따라서 반응을 합니다. 개를 미워하게 되면 사랑을 할 때와는 다른 반응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