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연동퀵 천연동퀵서비스 서대문구 천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27. 15:15

?



천연동퀵 천연동퀵서비스 서대문구 천연동 퀵




























당신이 많은 사람들의 집회에서 연설을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때 당신이 만일 아무런 준비도 없고 말문이 막히거나, 말더듬이 노릇을 하여 창피한 꼴을 보이면 어쩌나 하고 상상만 한다면 그 연설은 대개 실패로 돌아갑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만 쳐다보고 있으니 내가 어떻게 이야기를 하겠는가! 내 옷차림은 제대로 되어 있는지 모르겠어?" 이와 같이 당신이 속으로 중얼 거리고 있을 때 당신은 이미 대단히 큰 신경적인 공포를 자기 속에 만들어 내고 있는 것입니다. 상상력으로 잘못된 그림을 만드는, 매우 그릇된 계획을 가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모든 힘을 다하여 자기를 격려하고 힘을 내어 '어떻게 해서라도 이 연설을 해야겠다!'라고 생각하며 애써 보았자 그것을 거의 소용없는 노릇입니다. 대개는 틀림없이 실패하고 말 것입니다. 마음속의 투쟁 때문에 병이 되는 일까지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가정합시다. "누구라도 서서 한 사람에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백사람이건 또는 천 사람이건 그 앞에 서서 말할 수 있다. 여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내 연설을 듣기 위해서 여기까지 올 까닭이 없다. 그들은 내가 말하는 일에 흥미를 가지고 있다. 나 자신에게 흥미가 없다고 하더라도 이 문제에 대해서 내가 더 자세히 안다고 믿고들 있는 것이다. 나는 준비가 잘 되어 있다. 생각도 깊이 해 보았으며, 물론 여기에 모인 그 누구보다도 그 문제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 내가 하는 이야기가 그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것이다. 나는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 천연동퀵 천연동퀵서비스 천연동퀵서비스요금 천연동퀵서비스가격 천연동퀵서비스비용 천연동퀵서비스운임 천연동퀵서비스비용 천연동퀵요금 천연동퀵가격 천연동퀵비용 천연동퀵운임 천연동퀵비 천연동 퀵 천연동 퀵 서비스 천연동 큌 천연동쿽 천연동퀵써비스 천연동쿽써비스 천연동킥서비스 천연동퀙 천연동퀵배달 천연동퀵배송 천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천연동다마스퀵 천연동다마스퀵서비스 천연동라보퀵 천연동라보퀵서비스 천연동1톤용달 천연동화물퀵 천연동다마스용달 천연동라보용달 천연동소형트럭 천연동소형이사 여기에 선 것이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한 나의 의견을 분명하게 이야기하여 청중에게도 나와 같은 지식을 갖게 해야겠다." 만일 이런 상상력을 가진다면 당신은 걱정이나 두려움 때문에 혼란해지는 일이 없어 침착하게 좋은 강연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명하고 적극적인 그림을 상상력 속에 그렸기 때문입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면 금방 얼굴이 붉어지기도 하고, 아무것도 아닌 작은 일에도 울음을 터뜨리곤 하는 부인이 있었습니다. 그녀도 어떻게 해서라도 그렇게 하지 않으려고 하나 잘 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부끄럽다든지, 손해를 봤다든지, 어찌할 바를 모른다든지 하는 느낌이 그녀의 마음속에 선명하게 그림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고치기 위해서 아무리 애를 써도 얼굴이 붉어지거나 울음을 터뜨리는 일은 그치지 않습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심리학자이며 정신치료가인 쿠에(COU, EMILE: 1857~1926)는 '나는 모든 면에서 하루가 다르게 좋아져 가고 있다."라고 자신에게 타이르라고 가르쳤습니다. 이 말을 몇 번이고 되풀이하여 자기에게 그렇게 말하면 상상력이 그것을 받아들일 것이고, 당신은 저절로 보다 나아지고 더욱 건강하게 되어 갈 수 있는 것입니다. 큐에는 상상력에 대해서 또 하나의 멋진 설명을 했습니다. "폭이 30센티 정도 되는 길고 평평한 판자를 땅 위에 놓아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리 먼 거리라도 예사로 그 위를 걸어 지나갈 수 있다. 그러나 이 판자를 빌딩의 10층쯤 높이의 허공에 걸쳐져 있다면 이야기는 전혀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