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충현동퀵 충현동퀵서비스 서대문구 충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28. 16:02

?



충현동퀵 충현동퀵서비스 서대문구 충현동 퀵




























"그러나 그 일은 이제 모두 끝났습니다. 그 때 재산을 탕진한 것은 틀림없습니다만 지금은 아무 걱정도 없습니다. 좋은 집과 조그만 목장을 가지고 착한 아내와 함께 훌륭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아직 이 관절염은 낫질 않습니다. 나는 그가 무엇 때문에 관절염을 계속 앓지 않으면 안 되는 것처럼 생각하는가를 물었습니다. 처음에 그는 거기에는 아무런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거기에는 아무런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가 어쩐지 나에게 사정을 숨김없이 다 털어놓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병이 계속될 것이라고 믿는 괴로운 원인이 있을 것이니 그것을 모두 나에게 솔직히 털어놓고 가슴속을 깨끗이 하라고 강력하게 주장했습니다. 그는 한동안 주저하더니 마침내 입을 열었습니다. "저는 살아 있는 사람에게는 누구에게도, 저의 아내에게조차 말한 적이 없는 일을 당신에게 고백합니다." 그리고는 그는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경제 공황이 한창일 대 그는 중대한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입니다. 자기의 것이 아닌 돈을 횡령한 것입니다. 그 뒤에 그 돈은 곧바로 변상을 했기 때문에 아무도 피해를 당한 사람은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 일은 아무도 아는 이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무래도 그 '죄'라는 의식을 마음에서 몰아낼 순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기가 관절염을 앓고 있는 것도 충현동퀵 충현동퀵서비스 충현동퀵서비스요금 충현동퀵서비스가격 충현동퀵서비스비용 충현동퀵서비스운임 충현동퀵서비스비용 충현동퀵요금 충현동퀵가격 충현동퀵비용 충현동퀵운임 충현동퀵비 충현동 퀵 충현동 퀵 서비스 충현동 큌 충현동쿽 충현동퀵써비스 충현동쿽써비스 충현동킥서비스 충현동퀙 충현동퀵배달 충현동퀵배송 충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충현동다마스퀵 충현동다마스퀵서비스 충현동라보퀵 충현동라보퀵서비스 충현동1톤용달 충현동화물퀵 충현동다마스용달 충현동라보용달 충현동소형트럭 충현동소형이사 틀림없이 그 죄에 대한 업보이며, 그 값어치만큼 벌을 받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용서를 바라면서 필사적으로 기도를 했지만, 아무래도 신으로부터 용서를 받았다고는 도저히 느껴지지 않으며, 결코 해방감을 가질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왜 자기 자신을 용서하지 않는가를 묻고 만일 그가 자신을 용서하기만 한다면 죄는 용서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이 말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독실한 신자였으므로 나는 성경의 '마태복음' 9장 첫머리의 8절, 예수가 중풍을 앓고 있는 환자를 고쳐 준 대목을 읽어 주었습니다. 그 환자는 죄를 용서받았다고 느끼자마자 병이 나았던 것입니다. 예수는 다만 '아들아 기뻐하라. 너의 죄는 사하였도다.'고 하였을 뿐입니다. 예수가 이 환자에게 '너는 죄를 용서를 받았다.'고 했다는 말을 놓고 어떤 학자(서기관)들은 예수가 죄를 용서한다고 말한 것은 신을 더럽히는 행위라고 분노하기도 했습니다. 분명히 낡은 머리를 가진 그들 학자들은 죄를 사하는 일은 외계에 있는 신만이 하는 일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보통 사람들이 흔히 소홀히 넘기기 쉬운 '마태복음' 8절을 관절염 앓는 그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거기에는 '여러 사람들이 예수의 기적에 경탄하고 인간에게 그렇게 용서하는 일과 병을 고쳐 주는 힘을 주신 신을 찬양했다.'는 의미의 말이 씌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