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독립문퀵 독립문퀵서비스 서대문구 독립문 퀵

쏭밍이파파 2020. 3. 28. 16:08

?



독립문퀵 독립문퀵서비스 서대문구 독립문 퀵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는 있어도 잊을 수는 없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일에서 공적을 드러내려고 하는 것으로서 동시에 자기 자신의 상처를 부둥켜안고 놓지 않으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누가 우리들을 해쳤다고 느낄지라도 그 사람을 향해서 늘 악의를 품고 있는 것은 아무런 이익도 없습니다. 우리들은 그 사람과 다시는 교제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또 교제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만일 그를 용서하지 않고 있으면 우리들 자신을 그 불쾌한 체험에 묶어 두는 일이 되며, 또 그 사람에게 매어 놓는 것이 됩니다. 결국 그 상처를 몇 번이고 되풀이하면서 사는 것입니다. 그 사람의 일을 생각할 때마다 상처를 받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한 번 속은 것을 용서하지 않으면 천 번을 속았다는 느낌이 들것이며, 천 번의 쓰라린 체험을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를 해방하여 자유롭게 해주면 우리들 자신도 그 상처로부터 해방이 되고 아픔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누구를 해쳤다 하더라도, 그가 나를 용서하면 그는 해방이 되어 자유롭게 됩니다. 그 용서한다는 것은 그 사람 편에 있어서의 정신활동입니다. 그러나 만일 내가 그를 해쳤기 때문에 죄악감을 계속 가진다면 비록 그 사람이 해방되어 자유롭다 하더라도 나는 해방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독립문퀵 독립문퀵서비스 독립문퀵서비스요금 독립문퀵서비스가격 독립문퀵서비스비용 독립문퀵서비스운임 독립문퀵서비스비용 독립문퀵요금 독립문퀵가격 독립문퀵비용 독립문퀵운임 독립문퀵비 독립문 퀵 독립문 퀵 서비스 독립문 큌 독립문쿽 독립문퀵써비스 독립문쿽써비스 독립문킥서비스 독립문퀙 독립문퀵배달 독립문퀵배송 독립문오토바이퀵서비스 독립문다마스퀵 독립문다마스퀵서비스 독립문라보퀵 독립문라보퀵서비스 독립문1톤용달 독립문화물퀵 독립문다마스용달 독립문라보용달 독립문소형트럭 독립문소형이사 해방하지 않는 동안은 고통은 계속되어 결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나의 개인적 체험을 하나 말하겠습니다. 어느 날 나는 한 친구에게 해를 주었다는 생각 때문에 매우 불쾌한 느낌에 사로잡히게 되었습니다. 나는 수치를 느꼈습니다. 그가 나를 피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의 죄악감 때문에 자연 나도 그를 피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 어느 날 나는 그를 찾아가 사과를 했습니다. 내가 그에게 저지른 잘못에 대해서 매우 잘못되었다고 사과를 했습니다. 그런데 그는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랬군요. 나는 당신이 내게 좋지 못한 일을 했다는 것을 조금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한동안 당신이 나를 피하고 있다고는 생각했지만 왜 당신이 나에게 그러는지는 정말 몰랐습니다." 이와 같이 그에게는 아무런 불쾌감도 없었던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나 혼자만의 느낌을 마음속에 갖고 있었던 것입니다. 내가 나쁜 일을 했기 때문에 우정이 끊겼다는 느낌이 내 마음속에 있었던 것입니다. 결국 내가 스스로 우정을 끊었기 때문에 나만 이상한 꼴이 된 것입니다. 나에게 잘못을 저지른 사람이 최선을 다하다가 그렇게 된 줄을 알면서도 실수한 사람에게 유감을 갖는 것이 과연 옳은 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