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초구퀵 서초구퀵서비스 서초구 퀵

쏭밍이파파 2020. 3. 28. 16:11

?



서초구퀵 서초구퀵서비스 서초구 퀵




























그리고 재미있는 일이 몇 가지 일어났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나를 전화로 부르더니 곧 만나러 오겠다고 말했습니다. 기적이 일어난 것입니다. 그녀는 나의 사무실에 글자 그대로 뛰어들어오더니 내 책상 위에 많은 달러의 지폐를 늘어놓는 것이었습니다. "어디에서 이렇게 많은 돈이 생겼다고 생각하세요?" 그녀는 이렇게 묻고는 이야기를 이었습니다. "저는 진정으로 전 남편을 위해서 그에게 좋은 일이 있게 해 달라고 기도를 했어요. 아시다시피 지난 7, 8년 동안 그이와는 만난 일도 없고 편지 내왕도 없었잖아요. 그런데 오늘 그이가 저에게 전화를 걸어 만나고 싶다고 하더니 곧 찾아왔어요. '요 며칠 동안 나의 가슴엔 참회의 물결이 일었소.' 그이는 이렇게 말하면서 이 많은 달러의 지폐를 저의 무릎 위에 놓지 뭐예요. 그리고 나서는 '지금까지 너무나 미안했소. 만일 무엇이든 내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일이 있거든 언제든지 찾아와요.'라고 하는 거예요. 믿어지지 않는 일이죠? 정말 꿈만 같아요." 당신은 '기적'이라고 말하실 지 모르겠으나 그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녀가 노여움을 버리고 그를 용서했기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녀가 원수라고 생각하던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그 사람을 위해서 기도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그를 용서하고 그는 그녀가 용서한 일에 반응한 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이 이야기와 상반되는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내가 이 베이커씨를 도와주고 있을 때, 어느 실업가의 상담도 받고 있었습니다. 그 실업가의 아내는 어느 음악 교사와 뜨거운 관계가 되어 서초구퀵 서초구퀵서비스 서초구퀵서비스요금 서초구퀵서비스가격 서초구퀵서비스비용 서초구퀵서비스운임 서초구퀵서비스비용 서초구퀵요금 서초구퀵가격 서초구퀵비용 서초구퀵운임 서초구퀵비 서초구 퀵 서초구 퀵 서비스 서초구 큌 서초구쿽 서초구퀵써비스 서초구쿽써비스 서초구킥서비스 서초구퀙 서초구퀵배달 서초구퀵배송 서초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서초구다마스퀵 서초구다마스퀵서비스 서초구라보퀵 서초구라보퀵서비스 서초구1톤용달 서초구화물퀵 서초구다마스용달 서초구라보용달 서초구소형트럭 서초구소형이사 남편을 버리고 나갔다는 것입니다. 그는 혼자 살면서 몹시 분노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분노는 그의 장사에도 나쁜 영향을 가져왔습니다. 나는 앞의 베이커씨의 경우와 똑같은 충고를 그에게 해 주었습니다. 즉, 아내와 이혼을 하라고 권했습니다. 그는 어이없다는 듯이 큰 소리로 자기는 이혼한 지가 벌써 4년이나 된다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의 마음속에 아직 전의 아내와 인연을 끊고 있지 않다는 것, 또 그녀를 용서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 그리고 그가 자기 자신을 위해서 욕구하고 있는 거와 똑같이 그녀의 행복도 바라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지적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는 말했습니다. "제가 선생님을 찾아다닌 지도 꼭 1년이 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저는 분명히 달라졌습니다. 장사도 잘 되고 주변의 모든 일도 잘 되어 갑니다. 저는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 평온합니다. 먼저 아내를 용서하고 나니 모든 것이 자유스러운 기분입니다. 그녀는 나보다 훨씬 마음에 맞는 사람과 결혼한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지금은 그녀의 행복을 바라고 있습니다. 그녀와 그녀 남편이 잘 되기를 희망합니다. 지금 와서 보니 지난날의 쓰라린 체험은 신문에 난 한 줄의 기사 거리 이상의 아무런 의미도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