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배동퀵 방배동퀵서비스 서초구 방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28. 16:12

?



방배동퀵 방배동퀵서비스 서초구 방배동 퀵




























그가 나의 연구소를 막 나가려 할 때 앞에서 말한 교장인 베이커씨가 들어왔습니다. 나는 현관에서 두 사람을 소개했습니다. 물론 당신은 결과를 짐작하시겠지요. 2주일 가량 뒤에 나는 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습니다. 누구의 이야기를 들어도 두 사람은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가르친 2천여 년 전의 어느 현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대에게 말하나니 원수를 사랑하라. 그대를 저주하는 자를 축복하라. 그대를 업신여기며 부리는 자와, 그대를 괴롭히는 자를 위해서 기도하라." 무슨 까닭입니까? 당신의 천국을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열렬한 기도에도 반응이 없는 것은 적극적인 신념의 기도가 아니고 미움이나 노여움이나 거부, 그리고 열등감을 가진 채 기도하기 때문이라고 나는 확신합니다. 그들의 정신 활동의 통로는 쓰레기와 깡통 같은 것으로 막혀 있습니다. 그것을 치워 버릴 필요가, 즉 용서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만일 우리들이 이러한 인격상의 장해를 제거하지 않는다면, 만일 흐름을 가로막은 채로 내버려두겠다고 고집을 부린다면 아무리 정신을 써서 좋은 결과를 얻으려 해도 방배동퀵 방배동퀵서비스 방배동퀵서비스요금 방배동퀵서비스가격 방배동퀵서비스비용 방배동퀵서비스운임 방배동퀵서비스비용 방배동퀵요금 방배동퀵가격 방배동퀵비용 방배동퀵운임 방배동퀵비 방배동 퀵 방배동 퀵 서비스 방배동 큌 방배동쿽 방배동퀵써비스 방배동쿽써비스 방배동킥서비스 방배동퀙 방배동퀵배달 방배동퀵배송 방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방배동다마스퀵 방배동다마스퀵서비스 방배동라보퀵 방배동라보퀵서비스 방배동1톤용달 방배동화물퀵 방배동다마스용달 방배동라보용달 방배동소형트럭 방배동소형이사 좋은 결과는 기대할 수 없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우리들을 해쳤다고 해서 그 상처받은 기억을 잊지 않고 언제까지나 간직한다면 대생명력의 모든 것으로부터 외면 당한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됩니다. 60세가 되는 애리슨씨는 28년 전에 그와 공동 출자한 동업자가 자금 전부를 횡령하고 도망갔기 때문에 그 뒤로는 무엇을 해도 되는 일이 없다고 나에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평생의 실패를 모두 이 옛날 동료의 탓으로 돌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이 옛날 동료를 용서해 주고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실패의 책임을 그에게 돌리는 일이 없도록 하라고 충고했습니다. 그런 뒤 2년인가 3년이 지난 어느 날 내가 강의하고 있는 '대인관계' 클래스에 이 사람이 참석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는 클래스에서 말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하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평생을 통해서 그가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를 돈을 갖고 달아난 동료의 탓이라고 26년 동안이나 생각해 왔었는데 내가 그에게 했던 충고로 지난날의 일을 용서하고 오랜 세월 동안 만난 일도 없는 그 동료의 좋은 일을 위해서 기도하게 되었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를 위해서 어떻게 기도해야 좋을지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