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재동퀵 양재동퀵서비스 서초구 양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28. 16:13

?



양재동퀵 양재동퀵서비스 서초구 양재동 퀵




























그리고 나는 나 자신을 위해서 원하는 모든 좋은 것을 그를 위해서 축복하기로 결정하고, 거기에서 나의 마음으로부터 진지한 기도를 올렸습니다. 나는 언제나 좋은 자동차를 갖고 싶고 좋은 여송연을 피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나의 상상으로 이 옛날의 동업자가 고급 세단차에 타고 앉아 멋진 여송연을 입에 물고 시가지를 달려오고 있는 그를 그려보았습니다. 나는 그에게 명랑한 어조로 그를 불렀습니다. 그는 멈추었습니다. 무언가 조금 난처해하는 눈치였습니다만 나는 그에게 반갑게 말을 건넸습니다. '빌! 뭘 난처해하는가? 이젠 다 잊었어. 나는 알고 있네. 용서하고 있어. 자네에 대해 아무 것도 생각하고 있지 않네. 자네의 성공을 기뻐하네. 내가 좋아하는 물건 그대로를 자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보니 나도 좋군. 지난 일은 용서하고 잊어버렸단 말이야. 자네는 이제 해방되어서 자유일세. 그것을 나는 기뻐하네. 이 말은 내가 나 자신을 해방시켜 자유로워졌기 때문이란 말일세.'하고 말했습니다." 에리슨씨는 말을 계속하여 그 뒤 얼마 안 있어 그의 사업이 호전이 되어 지금은 경제적으로도 상당히 좋아져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을 해방시켜 주기 위해서는 지난 일을 당신의 의식 안으로 들여와 그것을 속속들이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분석해 가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해하는 것은 용서하는 일입니다. 당신이 완전히 이해하고 나면 용서할 것은 벌써 아무 것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해가 되면 당신 자신에게 바라는 모든 좋은 일이 오기를 바라는 만큼 지난날 당신을 해친 사람을 위해서 축복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 방식으로 당신은 노여움의 토대를 완전히 헐어 버릴 수 있고 당신 자신의 마음속에서 그 사람을 다시 친구로 삼을 수가 있습니다. 그것이 친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당신 자신에게 바라는 것 같은 건강과 행복을 그를 위해서도 축복하십시오. 당신이 그를 향한 마음의 태도를 바꾸면 당신에게 좋은 것이 양재동퀵 양재동퀵서비스 양재동퀵서비스요금 양재동퀵서비스가격 양재동퀵서비스비용 양재동퀵서비스운임 양재동퀵서비스비용 양재동퀵요금 양재동퀵가격 양재동퀵비용 양재동퀵운임 양재동퀵비 양재동 퀵 양재동 퀵 서비스 양재동 큌 양재동쿽 양재동퀵써비스 양재동쿽써비스 양재동킥서비스 양재동퀙 양재동퀵배달 양재동퀵배송 양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양재동다마스퀵 양재동다마스퀵서비스 양재동라보퀵 양재동라보퀵서비스 양재동1톤용달 양재동화물퀵 양재동다마스용달 양재동라보용달 양재동소형트럭 양재동소형이사 오는 통로는 바로 그가 되어 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러한 위치에서 있는 것입니다. 그 일을 완전히 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에서 지난날의 원한을 깨끗이 씻어 버리십시오. 그렇게 하면 일은 완전해집니다. 당신을 해친 사람을 해방시켜 준 뒤에 그 사람이 당신의 마음에 나타나거든 '신이여 그에게 축복을 주십시오.'하고 마음속으로부터 진심으로 말하십시오. 그리고 잊으십시오. 그러면 일은 깨끗이 끝난 것입니다. 이내 당신은 그 죄를 두 번 다시 생각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해방되었으니까요.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 일은 도저히 할 수가 없습니다. 나는 시험해 보았습니다만 그만 단념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고난 없이 인생을 살고 싶으십니까? 그렇지 않으면 차라리 당신의 미워하는 마음과 노여움을 가슴에 안은 채 살아가고자 하십니까? 당신은 어느 쪽이라도 될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이 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또 이렇게 말합니다. "나를 해친 사람을 용서해 주려고 정말 애써 보았으나 용서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물었습니다. "진정 정직하게 애를 써 보았습니까?" 그러면 그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그럼요. 진정으로 애써 보았습니다." 나는 또 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