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초동퀵 서초동퀵서비스 서초구 서초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29. 16:20

?



서초동퀵 서초동퀵서비스 서초구 서초동 퀵




























한동안 대화가 계속된 다음 나는 인간의 불사에 대한 확증을 그녀에게 보이고 나 개인도 불사에 대해서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녀의 마음에 혼란이 없어졌습니다. 다시는 시골집을 팔지 않기로 했으며, 그 뒤 다시 만났을 때는 부지런하고 즐겁고 그리고 침착해져 있었습니다. 마음의 혼란이 주위의 온갖 일을 혼란으로 이끄는 것은 사실입니다. 60세를 넘은 남편이 자기 아내를 데리고 나를 찾아 왔습니다. 아내가 마음의 평화를 얻지 못하면 정신병원의 신세를 지지 않을 수 없다고 하면서 아내를 나에게 맡겨 둔 채 그는 돌아갔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어디가 불편하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장래의 일이 두렵습니다. 남편이 죽고 내가 혼자 몸이 될 것이 두려워요." 나는 남편은 건강이 좋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어떠하냐고 물으며 그녀를 안심시키려 했습니다. "예 잘 보셨어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그러나 그는 언젠가는 죽을 거예요. 그런데 저에겐 다른 가족이 없답니다." 그녀의 얼굴에는 고뇌의 빛이 역력히 드러나 있었습니다. 젊었을 때 남편은 사업 관계로 여행하는 일이 많았고, 그녀는 언제나 남편을 따라 다녔습니다. 그러한 사정으로 이 두 부부는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했던 것입니다. 그녀가 지금의 마음속에 지닌 고통은 그녀가 아이를 낳지 않은 죄책감에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을 나는 그녀에게 알기 쉽도록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한동안 생각에 잠기더니 자기를 살인범으로 생각하고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그 죄 때문에 벌을 받아야 마땅하다고 믿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한 일은 그때의 사정으로는 최선의 길로 알고서 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나서는 자기를 스스로 용서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평화로운 사람이 되어서 지금은 편안하고 안락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들 각자는 매일 조용히 앉아서 자신을 향해서 서초동퀵 서초동퀵서비스 서초동퀵서비스요금 서초동퀵서비스가격 서초동퀵서비스비용 서초동퀵서비스운임 서초동퀵서비스비용 서초동퀵요금 서초동퀵가격 서초동퀵비용 서초동퀵운임 서초동퀵비 서초동 퀵 서초동 퀵 서비스 서초동 큌 서초동쿽 서초동퀵써비스 서초동쿽써비스 서초동킥서비스 서초동퀙 서초동퀵배달 서초동퀵배송 서초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서초동다마스퀵 서초동다마스퀵서비스 서초동라보퀵 서초동라보퀵서비스 서초동1톤용달 서초동화물퀵 서초동다마스용달 서초동라보용달 서초동소형트럭 서초동소형이사 다음의 것을 말하며 그것을 참된 마음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나는 지난날의 모든 불쾌한 체험과 그 체험에 관련된 사람들을 해방시키고 자유롭게 해준다. 나는 그들을 나의 사랑으로 축복한다. 그리고 나의 상상력 속에서 나에게 바라는 것과 같은 좋은 것들을 모든 사람들도 나와 똑같이 갖는 것을 마음속에 본다. 모든 사람은 한결같이 내와 똑같은 본질로써 만들어져 있는 것을 인정한다. 우리들 각자는 커다랗고 무한한 대생명력의 일부로써 대생명력은 실재의 전부이다. 그 대생명력 속에 우리들 모든 것은 살아 움직이며 실재하고 있다. 이것은 진리이기 때문에 내가 행한 모든 잘못에 대해서 나 자신을 용서한다. 또 크건 작건 나를 해친 모든 사람들을 용서한다. 용서하면 모든 체험에서 좋은 일만이 나에게 온다고 알기에 내가 행한 하나 하나의 잘못은 보다 큰 이해와 보다 큰 기회를 위한 디딤돌이기에 지난날의 모든 체험을 나는 축복한다. 어떠한 지난날의 체험도 오늘이나 혹은 미래에 있어서 나를 해치지 않는다. 내가 용서받고 싶은 것처럼 나는 모든 것을 용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