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호동퀵 금호동퀵서비스 성동구 금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31. 15:41

?



금호동퀵 금호동퀵서비스 성동구 금호동 퀵




























나의 강력한 지시에 그는 마침내 입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렇게 말하라고 또 권했습니다. "나는 너의 노예가 아니다. 나는 너를 어떻게 라도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다룰 수가 있다. 너를 하수구에 부어 버릴 수도 있고, 만일 내가 마시기로 작정한다면 너를 마셔 버릴 수도 있다. 내가 어떻게 할 것을 선택하기만 하면 어떻게 라도 너를 처리할 수 있다. 내가 명령권을 갖는 것이지 네가 명령권을 가진 것은 아니다." 나는 한 시간 이상이나 그를 그런 식으로 이끌어 보았습니다. 그러자 그는 마침내 자기가 생각하려고 선택한 일이면 생각할 수 있고 느껴 보겠다고 선택한 일이면 느낄 수 있으며, 행동하려고 선택한 일이면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그는 알게 되었습니다. 이 채택의 위력을 알게 됨으로써 그는 자기 자신에 대해서 새로운 신념에 도달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자기 자신을 존귀하다고 인정한 그는 알코올이나 또는 다른 무엇이 자기를 지배하고 있다고 믿었던 그릇된 자기의 믿음에서 벗어날 수가 있었습니다. 그는 무엇이고 선택하기만 하면 그것은 자기 것이 된다는 새로운 사실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나는 그와 단 두 차례 만나 이야기했을 뿐인데 그는 나와 헤어진 뒤에 직업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알코올이 그를 지배하는 일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2주쯤 지나자 그는 더 좋은 일을 얻었고 6개월이 지나서는 상당히 큰 공장의 공장 감독이 되었습니다 가족과 다시 살게 되었고 자존심 있는 훌륭한 가장이 되어 동료들로부터도 존경받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채택의, 그리고 결심의 그 포인트, 그것은 당신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나는 선택할 수 있다. 나는 결정할 수 있다." 이렇게 말하는 금호동퀵 금호동퀵서비스 금호동퀵서비스요금 금호동퀵서비스가격 금호동퀵서비스비용 금호동퀵서비스운임 금호동퀵서비스비용 금호동퀵요금 금호동퀵가격 금호동퀵비용 금호동퀵운임 금호동퀵비 금호동 퀵 금호동 퀵 서비스 금호동 큌 금호동쿽 금호동퀵써비스 금호동쿽써비스 금호동킥서비스 금호동퀙 금호동퀵배달 금호동퀵배송 금호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금호동다마스퀵 금호동다마스퀵서비스 금호동라보퀵 금호동라보퀵서비스 금호동1톤용달 금호동화물퀵 금호동다마스용달 금호동라보용달 금호동소형트럭 금호동소형이사 그 포인트는 당신의 몸안에 있는 혼의 포인트입니다. 당신 자신의 심오한 중심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그 깊은 혼의 중심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일생 동안에 건전한 지휘를 해 주는 대생명력을 선택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몇 년 전인가 알코올의 노예였던 또 한사람을 나는 바로 요 며칠 전에 만났습니다. 4년 전, 나는 그에게 그의 몸안에 있는 채택과 결심의 중심을 찾아내게 하고 그것을 활동시키는 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그를 다시 만나게 되어 이렇게 물어 보았습니다. "존, 당신은 돈도 많이 벌고 건강도 몹시 좋아 보이는군. 일이 잘 되어 가고 있나요?" 그러자 그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예, 내가 보스라고 결심한 뒤부터는 만사가 잘 되어 갑니다."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지 그 자유의 열쇠는 바로 당신의 속에 채택하고 결심하는 힘 속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