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정동퀵 송정동퀵서비스 성동구 송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31. 15:43

?



송정동퀵 송정동퀵서비스 성동구 송정동 퀵




























욕구는 실현의 기초가 되는 주춧돌이지만, 우리들의 욕구는 무엇인가 특정한 것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때야 비로소 우리들의 조처, 또는 기도는 응답하게 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욕구를 분명히 드러내는 일에 너무나 겁을 냅니다. 올바르게 선택하지 못할까 두려워합니다. 그 책임을 지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성과를 얻고 싶다면 책임을 주저하지 말아야 합니다. 성실하고 정직한 의도로, 또한 높은 목표와 어울리는 동기를 가지고 있다면 저절로 올바른 선택에 인도되는 것입니다. 최대로 좋은 것을 욕구하면 언제나 그 겨냥이 어긋나지 않습니다. 그런 뒤에 자기가 바라는 것이 무엇이든 반드시 응답이 있다고 믿지 않으면 안됩니다. 바라는 것을 이미 가졌다는 신념에 이르기 위한 네 개의 단계가 여기 있습니다. 그것을 여기에 적어 봅니다. 1. 당신의 욕구에 대한 응답이 어딘가에 실재한다고 믿으십시오. 2. 그것은 당신을 위해서 존재한다고 믿으십시오. 3. 그것을 가질 수 있다고 믿으십시오. 4. 그것을 가질 자격이 믿으십시오. 당신은 진정 무엇을 실현하고 싶은가, 어째서 그것이 당신을 위해서 실재한다고 믿는가, 어째서 당신은 그것을 가질 자격 내지 송정동퀵 송정동퀵서비스 송정동퀵서비스요금 송정동퀵서비스가격 송정동퀵서비스비용 송정동퀵서비스운임 송정동퀵서비스비용 송정동퀵요금 송정동퀵가격 송정동퀵비용 송정동퀵운임 송정동퀵비 송정동 퀵 송정동 퀵 서비스 송정동 큌 송정동쿽 송정동퀵써비스 송정동쿽써비스 송정동킥서비스 송정동퀙 송정동퀵배달 송정동퀵배송 송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정동다마스퀵 송정동다마스퀵서비스 송정동라보퀵 송정동라보퀵서비스 송정동1톤용달 송정동화물퀵 송정동다마스용달 송정동라보용달 송정동소형트럭 송정동소형이사 권리가 있는 것일까 등을 종이에 적어서,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서 어떻게든 즐거이 힘쓰겠다고 생각하면 정신이 창조하는 법칙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셈이 되므로 당신의 욕구는 그것에 따라 실현됩니다. 당신이 무엇을 바라는 가를 쓴 것과 응답이 실현될 것이라는 신념을 쓴 것을 하루에 두 번이나 세 번쯤 되풀이해서 읽어보십시오. 그러면 그것을 이미 가졌다는 확신이 들게 됩니다. 신념을 통해서 실현은 반드시 이루어지기 마련입니다. 어떤 사람이 일찍이 나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바라고 있는 것을 종이에 써 가지고 그것을 되풀이해서 읽는 동안 나의 신념에 어떤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나는 그 종이쪽을 보고 절대적인 확신을 가지며 '물론 나는 이것들을 가질 수가 있다. 나는 그것을 가진다. 그리고 세상에 없다고 하더라도 나는 단연코 가진다.'고 말했습니다. 종이쪽에 적음으로써 그의 생각이 자기에게도 분명해진 것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실현의 가능성을 확신시켜 주었던 것입니다. 그는 신념에 행동을 따르게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