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암동퀵 돈암동퀵서비스 성북구 돈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 16:07

?



돈암동퀵 돈암동퀵서비스 성북구 돈암동 퀵




























누구도 어떻게 해서 그것이 진행되는가 모르며, 또 왜 그것이 그렇게 되는 가도 알지 못합니다. 5의 5배가 왜 25배가 되는지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들 손으로 그것이 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들은 대생명력을 법칙에 따라서 운용할 뿐입니다. 대생명력은 언제나 긍정적인 자세로 응할 뿐입니다. 다시 말하면 당신이 만일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 그것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당신은 건강, 올바른 행동, 부유, 표현, 그리고 직감을 얻기 위해서 정신적으로 조처할 수가 있습니다. 어떤 것을 위해서라도 치료 조처를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생명력은 당신, 또는 다른 누구든지 필요로 하는 것이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또 어떠한 것이든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생명력, 즉 대정신력에는 일이 크고 작고가 없는 것입니다. [당신의 조처를 적어라] 만일 욕구의 성과를 분명하게 마음의 눈으로 보기가 어렵거든 종이와 연필을 가지고 당신의 조처를 적어 보십시오. 나는 가끔 그렇게 합니다 .나는 지금까지도 성과가 달성되었다는 확신이 서지 않을 때에는 때때로 돈암동퀵 돈암동퀵서비스 돈암동퀵서비스요금 돈암동퀵서비스가격 돈암동퀵서비스비용 돈암동퀵서비스운임 돈암동퀵서비스비용 돈암동퀵요금 돈암동퀵가격 돈암동퀵비용 돈암동퀵운임 돈암동퀵비 돈암동 퀵 돈암동 퀵 서비스 돈암동 큌 돈암동쿽 돈암동퀵써비스 돈암동쿽써비스 돈암동킥서비스 돈암동퀙 돈암동퀵배달 돈암동퀵배송 돈암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돈암동다마스퀵 돈암동다마스퀵서비스 돈암동라보퀵 돈암동라보퀵서비스 돈암동1톤용달 돈암동화물퀵 돈암동다마스용달 돈암동라보용달 돈암동소형트럭 돈암동소형이사 그것을 글씨로 써서 자주 봄으로써 나의 잠재의식에 인상을 지어 줍니다. 가끔 쓴 것을 큰소리로 읽고, 그 말소리를 나의 귀에 들리게 합니다. 나는 나의 몸안의 신경 계통을 통해서 정신에 인상을 주고 특히 내가 그것을 믿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일이 따르지 않는 신념은 죽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속에 있는 치료하는 큰 힘은 지각의 자세, 정신의 자세이며 거기에서 당신은 모든 대생명력의 통일체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모든 대생명력은 통합된 하나의 실체입니다. 당신은 그 대생명력입니다. 사물은 무엇이든 위대한 혼에 속합니다. 당신의 좋은 것을 법칙에 따라 취하십시오. 그리고 감사하고 그것을 받아들이십시오. 첫째, 마음과 몸의 긴장을 완전히 푸십시오! 둘째, 대생명력의 창조적 본질을 인정하십시오! 셋째, 그것과 하나가 되십시오! 넷째, 당신이 갖고 싶은 것을 가졌다고 인정하십시오! 다섯째, 열의를 가지고 그 일에서 손을 떼야 일을 마무리짓고 그리고 감사하십시오! 이들 다섯 단계를 밟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효과 있는 정신적 조처를 다 마친 것입니다. 신은 모든 것의 지혜와 사랑과 힘입니다. 신은 모든 것의 선과 진과 화와 미입니다. 나와 나의 아버지는 오직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