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선동퀵 동선동퀵서비스 성북구 동선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 16:10

?



동선동퀵 동선동퀵서비스 성북구 동선동 퀵




























당신의 몸안에 완전한 지성이 몸의 각 부분을 수리해 주고 완전하게 고쳐 준다는 사실을 자각하십시오. 그 지성은 원래 완전한 몸을 창조하는 방법을 알고 있고, 지금도 여전히 그 방법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 지성은 당신의 몸을 고치는 방법을 알며, 생명력의 법칙은 당신을 고치기 위해서 언제나 거기에 있습니다. 그 지성있는 위력은 당신 속에 있는 신의 정신입니다. 당신 자신의 새로운 마음의 그림을 창조하십시오. 당신 자신을 활력 있고 건강한, 싱싱한, 정력 있는 것으로 보고 다음과 같이 말하십시오. "이것이 나다. 내가 지난날에 체험한 일은 지금 아무 관계도 없다. 건강은 바로 나의 것이다. 숨을 한 번 쉴 때마다 온 몸 속을 건강이 맥박치며 움직여 가는 것을 느낀다. 나의 몸의 모든 기구나, 모든 조직, 모든 기능은 눈부신 건강과 활력과 위력으로 충만해 있다. 대생명력이 이제는 나의 속에서 창조하는 정신을 통해서 활동하며 재건해야 할 조직은 재건하고, 정신과 육체의 온갖 장해를 없애고 완전한 건강에의 체험에 나를 인도하고 있는 것을 나는 안다. 완전한 건강을 거부하는 나의 모든 사고는 지금 나의 육체에서 떨어져 나가고 있다." "내 자신의 무한한 정신은 내 몸의 외부로부터 음식물을 섭취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리하여 소화와 동화라는 신기한 방법으로 나의 몸안의 살아 있는 조직으로 바꾸어 간다. 무한의 정신은 나의 속에서 끊임없이 동선동퀵 동선동퀵서비스 동선동퀵서비스요금 동선동퀵서비스가격 동선동퀵서비스비용 동선동퀵서비스운임 동선동퀵서비스비용 동선동퀵요금 동선동퀵가격 동선동퀵비용 동선동퀵운임 동선동퀵비 동선동 퀵 동선동 퀵 서비스 동선동 큌 동선동쿽 동선동퀵써비스 동선동쿽써비스 동선동킥서비스 동선동퀙 동선동퀵배달 동선동퀵배송 동선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동선동다마스퀵 동선동다마스퀵서비스 동선동라보퀵 동선동라보퀵서비스 동선동1톤용달 동선동화물퀵 동선동다마스용달 동선동라보용달 동선동소형트럭 동선동소형이사 기적을 행하고 있다. 지혜로운 대생명력은 식물과 공기와 햇빛과 물을 결합시켜서 나를 위한 완전한 육체를 만든다. 나의 육체 속의 모든 원자와 세포 내의 지성 있는 위력인 지상의 지혜는 나의 허파를 호흡시키고, 심장을 고동 시키고, 피를 순환하게 하고, 소화 기관을 운행시켜서 그 어느 것도 서로 조화시키지 않는 것은 없다. 나는 그것을 알고, 그것을 신뢰하고, 거기에 신념을 두고, 그것을 축복하고 있다. 그렇게 지혜를 가지고 효율적으로 나에게 봉사해 주는 것을 감사한다." "대생명력은 이제 나의 모든 부분을 청소하고 정화하고 활력을 주고 있다. 나는 튼튼하고 유쾌하다. 대생명력에 불가능은 없다. 나는 대생명력이다. 대생명력에 의지하고 또한 신뢰한다. 대생명력의 치료하는 힘이 내 몸의 병을 치료하고, 튼튼하게 하고, 완전하게 하고 있다. 나는 그것을 깨달아 알고 있다." "나는 공포와 근심의 온갖 느낌을 모두 내던져 버린다. 아늑한 기분이 되어 대생명력으로 하여금 방해받지 않고, 완전히 자유롭게 나의 몸안에서 일하게 한다. 나는 완전히 긴장을 풀고 편안한 기분이다. 몸의 온갖 조직을 통해서 대생명력은 정상적으로 자연스럽게 순환하고 있다. 모든 세포는 완전한 건강으로 혈기가 왕성하다. 나는 건강에 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