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암동퀵 안암동퀵서비스 성북구 안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 16:11

?



안암동퀵 안암동퀵서비스 성북구 안암동 퀵




























"완전한 대생명력이 나의 눈을 통해서 일을 하고 있다. 나는 아무런 노력도 없이 어디에서나 대생명력의 아름다움 모습을 본다. 시력은 완전하다. 분명하고 완전하게 보인다. 나의 귀는 좋은 말만을 듣는다. 힘 안 들이고도 들린다. 아무런 긴장감도 없이 완전히 듣는다. 듣는 힘은 예민하고 또 또렷하다." "내 몸의 온 기관은 완전한 기능을 행사하고 있다. 나는 몸을 사랑하고 몸에 신념을 두고 있다. 나는 몸과 그의 모든 부분을 신뢰한다. 나의 몸에 대해서도,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도, 모든 사태에 대해서도 좋은 사태만을 생각한다. 좋은 말만을 듣는다. 좋은 일만을 보고 또 좋은 일만을 하도록 노력한다. 나는 지혜와 사랑과 이해를 가지고 말한다." "나는 나의 몸과 마음의 긴장을 완전히 풀고 포근한 기분이 되어 긴장이나 긴박함도 없이 필요한 일, 해야 할 일을 자신과 신념을 가지고 힘들이지 않고 쉽게 한다. 무한한 대생명력이 나의 사고를 통해서, 나의 육체를 통해서 그 풍부한 자원으로 끊임없이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자각했기 때문에 고요히, 그리고 평화롭게 잠들 수가 있다." "나는 튼튼하고, 유쾌하다. 그리고 안암동퀵 안암동퀵서비스 안암동퀵서비스요금 안암동퀵서비스가격 안암동퀵서비스비용 안암동퀵서비스운임 안암동퀵서비스비용 안암동퀵요금 안암동퀵가격 안암동퀵비용 안암동퀵운임 안암동퀵비 안암동 퀵 안암동 퀵 서비스 안암동 큌 안암동쿽 안암동퀵써비스 안암동쿽써비스 안암동킥서비스 안암동퀙 안암동퀵배달 안암동퀵배송 안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안암동다마스퀵 안암동다마스퀵서비스 안암동라보퀵 안암동라보퀵서비스 안암동1톤용달 안암동화물퀵 안암동다마스용달 안암동라보용달 안암동소형트럭 안암동소형이사 자신이 있고, 또 포근한 기분이다. 나는 화평하다. 나는 건강하고 또한 부유한 대생명력인 것이다." [22 경제를 안정시키는 마음] 경제의 안정은 인간의 행복에 없어서는 안돼는 것입니다. 안정은 개인의 자유를 보장합니다. 당신은 '돈이란 대생명력이 인류에게 준 가장 큰 은혜의 하나입니다.'라고 정직하게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돈은 당신의 생활에 커다란 선을 가져다주는 수단으로서 올바르게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의 생활에도 커다란 선을 가져다줍니다. 돈은 부와 풍성한 생활을 상징하고 자유와 위력을 나타냅니다. 대생명력의 어느 은혜와도 같이 금전도 감사를 가지고 받아들여서 이것을 즐기고 좋은 목적에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공기와 햇빛과 같이 당신의 손에 들어옵니다. 주고서 받는다는 간단한 자연계의 법칙을 사용하면 돈은 당신을 둘러싸며 당신의 것이 됩니다. '돈은 좋은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서 좋은 것입니다.'라고 생각하는 방법을 명시하십시오. 당신은 어떤 일이든 돈으로 할 수 있는 좋은 일의 가능성을 조용히 상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