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월곡동퀵 하월곡동퀵서비스 성북구 하월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 14:36

?



하월곡동퀵 하월곡동퀵서비스 성북구 하월곡동 퀵




























당신 자신에게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은 방법으로 무슨 일이라도 하십시오. 상상력 속에서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필요를 위해서 더 많은 봉사를 하고 있는 그림을 보십시오. 이 봉사가 당신에게 더 많은 부를 가져오는 것을 마음의 눈으로 보십시오. 상상 속에서 당신의 이기적이 아닌 봉사의 결과로서 대생명력이 응답하는 것을 마음의 눈으로 보십시오. 세계의 어떤 사람에게 대하는 것과 같이 당신에게도 쉽사리 돈이 흘러 들어올 것을 믿으십시오. 얼마의 액수라도 그것이 올 때는 깊은 감사의 마음으로 받고 감사하면서 지혜롭게 사용하십시오. 돈은 세계적으로 보편의 물질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기 위해서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풍부하게 가질 수 없다든지, 가져서는 안 된다던가 하는 등의 잘못 믿는 방법을 깨끗이 버리십시오. 돈은 당신을 통해서 대생명력의 충분하고 자유스럽고 행복한 표현을 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당신 자신에게 말하십시오. "나는 돈을 건전하고 건설적인 좋은 방법으로 아낌없이 쓴다. 공기나 햇빛에서 얼굴을 돌리거나 거절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돈에서도 얼굴을 돌리거나 거절하지 않는다. 대생명력이 아낌없이 나에게 주는 선물을 나는 열정을 가지고 받아들인다. 나는 돈의 노예도 아니라, 돈을 나의 하인으로 본다. 그것이 나에게도 좋은 것을 가져오고 다른 사람들의 생활에도 좋은 것을 가져오도록 쓴다. 올바른 나의 사용 방법에 의해서 세상 사람들은 복지를 받는다. 창조적인 생각이 나의 경제적인 성공을 위해서 끊임없이 나에게로 온다. 이기적이 아니고 하월곡동퀵 하월곡동퀵서비스 하월곡동퀵서비스요금 하월곡동퀵서비스가격 하월곡동퀵서비스비용 하월곡동퀵서비스운임 하월곡동퀵서비스비용 하월곡동퀵요금 하월곡동퀵가격 하월곡동퀵비용 하월곡동퀵운임 하월곡동퀵비 하월곡동 퀵 하월곡동 퀵 서비스 하월곡동 큌 하월곡동쿽 하월곡동퀵써비스 하월곡동쿽써비스 하월곡동킥서비스 하월곡동퀙 하월곡동퀵배달 하월곡동퀵배송 하월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하월곡동다마스퀵 하월곡동다마스퀵서비스 하월곡동라보퀵 하월곡동라보퀵서비스 하월곡동1톤용달 하월곡동화물퀵 하월곡동다마스용달 하월곡동라보용달 하월곡동소형트럭 하월곡동소형이사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더욱 많은 좋은 것을 구할 때 대생명력의 모든 통로, 즉 사람들이나 주위의 사태나 조건은 더욱 많은 돈을 나에게 갖다 부어 준다. 모든 경우에 있어서 나는 가치를 찾고 또한 발견한다." "내 속에 있는 대생명력의 무한한 힘에 의해서 나는 해야 할 일을 열의를 가지고 성공적으로 실행하자. 나를 위해서 성공이 실재하며, 나는 성공을 찾을 권리가 있다. 왜냐하면 지식과 재능의 최선을 다해서 이 지상에서 나의 운명을 채워 주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선한 대생명력을 충분하고 건전한 방법으로 표현하고 있다. 날마다 용기와 이해를 갖고 살아가고 있다." "나는 필요한 돈을 많이 벌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지고 있다. 세상에 돈이 부족하다는 일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돈은 영적인 물질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대생명력이 나에게 응답하는 힘은 무한하다. 대생명력은 1달러를 만들어 내는 것과 똑같이 쉽게 1백만 달러를 만들어 낸다. 나의 신념에 따라서 내가 받을 액수를 정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에 정신적 및 육체적으로 나의 존재의 모든 길을 모조리 열어 놓고 풍부한 부를 내보내고 또 받아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