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길음뉴타운퀵 길음뉴타운퀵서비스 성북구 길음뉴타운 퀵

쏭밍이파파 2020. 4. 2. 14:41

?



길음뉴타운퀵 길음뉴타운퀵서비스 성북구 길음뉴타운 퀵




























"그렇다. 나는 잘못을 저질렀다. 이것을 되풀이하지 않도록 잘 주의하자. 나는 잘못을 범하지 않았던 이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는 없으므로 적어도 이 일에서 무엇인가 좋은 일을 끌어내자. 이제 지난날과는 완전히 손을 떼자. 지난날은 이제 나에게 아무 힘도 미치지 못한다. 나를 둘러싸고 있는 대생명력의 좋은 것을 인정한다. 대생명력이 나를 창조한 것이다. 그것은 나를 지킬 수 있고 지금도 지켜 주고 있다. 나는 대생명력을 신뢰한다. 대생명력은 나를 사랑하고 나는 대생명력을 사랑한다. 나는 대생명력에 신뢰를 가진다. 나는 이제 용서한다. 노여움과 공포감의 모든 것을 해방한다. 사랑과 이해와 신념의 마음 자세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간직한다. 긴장이나 긴박감을 모두 떼어 낸다. 이제 나는 포근하고 여유 있는 기분이다. 세계를 내가 조종해 보겠다는 생각은 갖지 않을 것이다. 내 의지의 힘으로 세계를 모두 묶으려는 일은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또 자기에게 이렇게 물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지금 나를 괴롭히는 이 일들에 대해서 무엇인가 건설적인 일을 해 보려고 실제로 생각하고 있는가? 그렇지 않으며 불안과 초조를 계속할 셈인가?" 만일 업무가 당신을 지배하고 있다면 당신은 긴장 때문에 몸을 풀 수 없을 것이며 피로가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만일 당신이 업무를 지배하고 있다면 당신은 몸이 풀리고 한가로우며 느긋하게 업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몸의 지배 아래 있다면 당신은 끊임없이 혼란이 계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몸을 지배한다면 평화로워 질 것입니다. 당신이 현명한 사람이라면 그때의 환경이 당신을 지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환경을 지배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환경의 노예가 아닌 것입니다. 가끔 우리들은 하지 않으면 안될 것이 많은데 할 수 있는 길음뉴타운퀵 길음뉴타운퀵서비스 길음뉴타운퀵서비스요금 길음뉴타운퀵서비스가격 길음뉴타운퀵서비스비용 길음뉴타운퀵서비스운임 길음뉴타운퀵서비스비용 길음뉴타운퀵요금 길음뉴타운퀵가격 길음뉴타운퀵비용 길음뉴타운퀵운임 길음뉴타운퀵비 길음뉴타운 퀵 길음뉴타운 퀵 서비스 길음뉴타운 큌 길음뉴타운쿽 길음뉴타운퀵써비스 길음뉴타운쿽써비스 길음뉴타운킥서비스 길음뉴타운퀙 길음뉴타운퀵배달 길음뉴타운퀵배송 길음뉴타운오토바이퀵서비스 길음뉴타운다마스퀵 길음뉴타운다마스퀵서비스 길음뉴타운라보퀵 길음뉴타운라보퀵서비스 길음뉴타운1톤용달 길음뉴타운화물퀵 길음뉴타운다마스용달 길음뉴타운라보용달 길음뉴타운소형트럭 길음뉴타운소형이사 시간의 짧음을 생각하고 긴박감을 느낍니다. 어느 유명한 의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일의 걱정과 어제의 실패에다가 오늘의 어려운 문제를 한꺼번에 짊어진다면 어떤 사람이라도 견뎌 낼 재간이 없는 것이다." 우리들은 현재의 순간 속에서밖에 살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라도 현재의 순간에 대처할 수 있는 것이므로 미래의 일을 미리 걱정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일입니다. 그보다는 차라리 앞길에 좋은 일을 기대하고 하루하루가 더욱 더 좋은 일을 가져오리라고 진심으로 믿도록 노력하십시오. 몸의 긴장을 풀기 위해서는 사랑으로 몸에 말을 걸어서 포근한 기분으로 느긋한 태도를 가지라고 부탁하십시오. 좋아하는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서 어깨의 짐을 내리고, 의자에 등을 기대고 앉아서 두 다리를 쭉 뻗고 조용히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의 안면 근육은 느긋하다. 어깨의 힘도 풀려져 있다. 두 손도, 손가락도 포근하다. 발과 발가락도 포근하다. 몸 속의 하나 하나의 신경이나 근육도 포근하다. 나의 어려운 문제의 하나 하나, 다른 사람들의 어려운 문제의 모두도 내던져 버렸다. 나를 괴롭히는 아무런 걱정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