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경대퀵 서경대퀵서비스 성북구 서경대 퀵

쏭밍이파파 2020. 4. 3. 15:01

?



서경대퀵 서경대퀵서비스 성북구 서경대 퀵




























그러나 건전한 자기애는 다른 사람들을 소유하는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과 협력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건전한 자기 표현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힘있고 건강하고 활력에 차고 자존심이 많은 인격일수록 다른 사람과 잘 어울려 나갈 수 있습니다. 강한 인격을 가진 사람이 다른 사람을 가장 잘 돕는 사람이고, 가장 동정적이 될 수 있는 사람이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깊은 사랑을 가지는 상냥한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존중되어지기를 생각한다면 먼저 자기를 존중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자기를 열등한 사람이라고 느끼는 사람은 대생명력이 그의 앞에 놓는 시련에 대면해서 약해지고 또한 두려워합니다. 우리들은 자기에 대해서 높은 평가를 가지도록 생각하며 또 그렇게 살지 않으면 안됩니다. 자기 자신을 화를 내거나 또는 두려워해도 안됩니다. 자기에게, 다른 사람에게 또 대생명력에 신뢰하는 느낌이 없으면 안됩니다. 만일, 우리들이 죄인, 즉 약하고, 다른 사람보다 열등하고, 무능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다른 사람과 잘해 갈 수 없습니다. 언제든지 자기를 지키려고만 들고 그것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사이에 벽을 쌓는 까닭이 됩니다. 인간 관계에 있어서 대개의 어려움이란 우리들 자신의 죄악감과 거부감, 결핍감, 열등감을 상대방에게 투입하여 마치도 그가 죄를 짓고 거부를 하고 결핍되었고 열등하다고 느끼는 데서 생기는 것입니다. 기분 좋고 행복한 인간 관계를 가지기 위해서는 우리들이 사랑과 협력의 대상이 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믿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낄 수 있는 방법으로 살아갈 때만이 그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서경대퀵 서경대퀵서비스 서경대퀵서비스요금 서경대퀵서비스가격 서경대퀵서비스비용 서경대퀵서비스운임 서경대퀵서비스비용 서경대퀵요금 서경대퀵가격 서경대퀵비용 서경대퀵운임 서경대퀵비 서경대 퀵 서경대 퀵 서비스 서경대 큌 서경대쿽 서경대퀵써비스 서경대쿽써비스 서경대킥서비스 서경대퀙 서경대퀵배달 서경대퀵배송 서경대오토바이퀵서비스 서경대다마스퀵 서경대다마스퀵서비스 서경대라보퀵 서경대라보퀵서비스 서경대1톤용달 서경대화물퀵 서경대다마스용달 서경대라보용달 서경대소형트럭 서경대소형이사 믿지 않는 한, 가질 수 있다고는 믿지 않을 것입니다. 잘 어울려 나가는 인간 관계는 바른 동기 위에서 비로소 가능한 것입니다. 오직 하나인 정당한 동기는 우리들 자신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입니다. 바른 동기를 갖는다는 것은 자기에 대해서 순진하고, 또 건전한 사랑과 접촉한다는 것이며 동시에 모든 사람에 대해서도 똑같은 사랑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이렇게 약속하십시오. 나는 마음의 평화를 깨뜨리지 않기 위해서, 내 안에 있는 신을 인정한다. 나는 건강과 행복과 번영을 이야기한다. 나는 인종과 신앙의 어떤 것을 묻지 않고 모든 사람들 속의 신성과 아름다움을 인정한다. 나는 내일이 보다 더 좋은 날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그것에 대비한다. 나는 나의 성공에 열심인 것과 같이 다른 사람의 성공에 대해서도 열정을 갖는다. 나는 지난날의 잘못이나 손실에 신경 쓰지 않고 미래를 향해서 즐거운 시선을 보낸다. 나는 다른 사람을 비판할 시간이 없을 만큼 사랑과 봉사를 표현하는데 바쁘게 활동한다. 나는 걱정되지 않을 만큼 건전한 마음이고, 겁내지 않을 만큼 현명하고, 겁내지 않을 만큼 지성이 있고, 고난을 인정하지 않을 만큼 행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