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민대퀵 국민대퀵서비스 성북구 국민대 퀵

쏭밍이파파 2020. 4. 3. 15:02

?



국민대퀵 국민대퀵서비스 성북구 국민대 퀵




























나는 나 자신을 좋게 생각하고 말로만이 아니라 행동으로도 그것을 널리 사람들에게 알린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좋게 생각하고 말로만이 아니라 행동으로도 그것을 널리 사람들에게 알린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좋게 생각하고 신뢰하며, 그 신뢰가 틀림이 없기를 그들에게 기대한다. 나는 좋은 것만을 사랑하기 때문에 세상의 모든 것이 나의 좋은 일을 위해서 협력하고 있다는 신념 아래 산다. 나는 신이 나의 곁에 있기 때문에 나에게 반항하는 것은 무엇하나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나의 혼은 오늘날 평화에 가득차 있다. 나는 신과 그리고 모든 신의 아들과 하나인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나의 세계에는 적도, 이방인도, 낯모를 사람도 없다. 신의 어떠한 부분에도 나는 노여움이나 저항을 가지지 않는다. 모든 사람을 포함한 사랑의 원둘레를 의식하여 그린다. 나로부터 사랑과 선의가 나에게서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것만이 나에게 돌아온다. 모든 불안한 사고방식에서 개방되어 나는 자유이다. 내가 표현하는 신의 완전한 사랑이 모든 적의와 투쟁과 혼란을 치료해 준다. 나의 세계에서의 모든 사태, 물건, 사고는 서로 잘 조화되어 있다. 이 아늑함과 평화의 상태 속에서 나는 편안히 숨쉬고 있다." [성공적인 결혼의 법칙] 결혼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최대의 모험입니다. 성공적인 결혼은 사랑과 상호 협력의 기대를 확실한 동기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각 배우자는 서로 자기를 사랑하는 만큼 상대방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어떤 결혼도 성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결혼하고 싶다면 남편을 얻고 싶다고 바라보기보다는 국민대퀵 국민대퀵서비스 국민대퀵서비스요금 국민대퀵서비스가격 국민대퀵서비스비용 국민대퀵서비스운임 국민대퀵서비스비용 국민대퀵요금 국민대퀵가격 국민대퀵비용 국민대퀵운임 국민대퀵비 국민대 퀵 국민대 퀵 서비스 국민대 큌 국민대쿽 국민대퀵써비스 국민대쿽써비스 국민대킥서비스 국민대퀙 국민대퀵배달 국민대퀵배송 국민대오토바이퀵서비스 국민대다마스퀵 국민대다마스퀵서비스 국민대라보퀵 국민대라보퀵서비스 국민대1톤용달 국민대화물퀵 국민대다마스용달 국민대라보용달 국민대소형트럭 국민대소형이사 좋은 아내가 되고 싶다고 바라야 할 것입니다. 혹은 아내를 얻고 싶다기보다는 좋은 남편이 되고 싶다고 바라야 할 것입니다. 만일 누군가를 소유하겠다고 바란다면 당신 자신이 좌절할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소유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만일 누군가를 소유하면 당신은 소유되는 것입니다. 만일 누군가를 당신에게 붙들어 매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 사람에게 붙들리어 매어지는 것입니다. 만일 다른 사람들을 자기에게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자기 주위에 벽을 둘러쌓는다면 자기가 그대로 갇혀 버리는 것이 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만일 당신이 나를 붙잡으려고, 나를 소유하고, 나를 지배하거나 자기의 것으로 하려고 한다면, 나는 반드시 빠져나갈 것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나를 저절로 끌려오게 할 수는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끄는 것은 우리들의 태도에 달린 것입니다. 인간은 언제나 자기와 같은 종류의 삶을 끌어들입니다. 거짓말쟁이는 언제나 다른 거짓말쟁이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불행한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다른 불행한 사람들과 가까워지며 행복한 사람들끼리 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