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파구퀵 송파구퀵서비스 송파구 퀵

쏭밍이파파 2020. 4. 3. 15:04

?



송파구퀵 송파구퀵서비스 송파구 퀵




























내가 알고 있는 어떤 남자는 그의 아내가 치약의 튜브를 언제나 끝에서 짜내지 않고 복판에서부터 짜내기 때문에 아무리 해도 더 참고 있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어떤 부인은 남편이 코를 골기 때문에 참고 견딜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화를 낼 만한 진짜 이유가 못됩니다. 그것은 표면적인 이유에 지나지 않으며 진정한 이유는 훨씬 깊은 곳에 있는 것입니다. 사람이 좌절감을 가진다던가, 속임을 당하였다던가, 바보 대접을 받았다던가 하는 느낌을 가질 때는 보통 화를 내게 됩니다. 그 노여움은 여러 가지 잡다한 방법으로 표면에 나타납니다. 잔소리를 많이 하는 것도 노여움의 한 가지 표현입니다. 어떤 남자는 무슨 일로 자아가 움츠러들게 되었기 때문에 아내에게 그 자아를 재건시켜 주기를 열심히 기대를 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그는 '그대가 나의 원하는 일을 해주기까지 나는 그대를 물고 늘어질걸. 그대가 그걸 하기까지 나는 그대를 못살게 굴 테야.'라고 생각합니다. 잔소리를 자꾸 하는 것은 언제나 누구의 기분을 잡쳐 놓거나 마음을 엉망으로 구겨 놓는 것입니다. 만일 내가 아내에게 무엇인가를 해달라고 부탁을 해도 아내가 해주지 않기 때문에 계속해서 그 명령을 거듭한다면 그것이 바로 시끄러운 잔소리가 됩니다. 아내가 나의 요구를 알면서도 그것을 하기 싫어한다고 내가 늘 마음속에 생각하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어떻게 해서라도 아내를 비참하게 만들고 싶어질 것입니다. 아내가 그것을 하기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도 나의 요구를 아내에게 시키려고 무리하게 강요하는 것입니다. 무시를 당했거나, 위신이 실추됐다고 느낄 때, 반응하는 또 하나의 다른 방법은, 마음이 토라져서 까다로운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마음이 토라진다는 것은 노여움이 활활 타지 않고 연기만 내며 타는 일입니다. 어떤 심리학자는 이것을 '바보 인디언 콤플렉스'라고 이름 지었다고 합니다 태도는 지나치게 공손하지만, 마음이 토라져서 송파구퀵 송파구퀵서비스 송파구퀵서비스요금 송파구퀵서비스가격 송파구퀵서비스비용 송파구퀵서비스운임 송파구퀵서비스비용 송파구퀵요금 송파구퀵가격 송파구퀵비용 송파구퀵운임 송파구퀵비 송파구 퀵 송파구 퀵 서비스 송파구 큌 송파구쿽 송파구퀵써비스 송파구쿽써비스 송파구킥서비스 송파구퀙 송파구퀵배달 송파구퀵배송 송파구오토바이퀵서비스 송파구다마스퀵 송파구다마스퀵서비스 송파구라보퀵 송파구라보퀵서비스 송파구1톤용달 송파구화물퀵 송파구다마스용달 송파구라보용달 송파구소형트럭 송파구소형이사 본심은 밝히지 않는 것입니다. 무엇인가 잘못된 일이 있는가 보다고 당신에게는 짐작되지만 그것이 무엇이라는 것을 그는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지금의 결혼 생활을 어떻게든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 결혼하게 된 이유가 무엇이었든 따질 필요는 없습니다. 비록 그것이 올바른 것이건 잘못된 것이건 지금은 배우자와 감정적으로 맺어져 있으며 자녀들도 생겼는지 모릅니다. 당신의 결혼을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성공으로 이끌고 싶다고 진심으로 생각한다면 방법은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노력을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일 그 노력을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그 사람은 성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확실히 결혼 생활을 좋게 진행시킬 수는 있는 것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신상 상담에 응하다 보니 많은 부인들이 똑같은 이야기를 나에게 가져왔습니다. 나는 언제든지 그녀들에게 둘이서 이 조합 동료 관계의 생활을 성공시키고 싶은가 어떤가를 물어 보았습니다. 그러면 그녀들은 영락없이 이렇게 대답하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