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잠실퀵 잠실퀵서비스 송파구 잠실 퀵

쏭밍이파파 2020. 4. 4. 15:21

?



잠실퀵 잠실퀵서비스 송파구 잠실 퀵




























미국의 정치가이며 과학자이며 문필가였던 프랭클린(1706~1790)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매주 하나의 새로운 습관을 정해서 실천했습니다. 어떤 주에는 청결, 다음 주에는 절제, 또 다른 주에는 쾌활이라는 식으로 차례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이것도 하나의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가 그랬던 것처럼 때로 예전의 낡은 습관의 길에 되돌아가서 고난과 실패를 부르는 일이 있다면 그러한 일을 계속하기보다는 차라리 한 달에 한 가지나 또는 일년에 한 가지를 하더라도 한 가지 새로운 습관을 확립하여 가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육체적으로 무엇이 일어날 것인가를 상상속에 분명히 보고 의식하여 과학적으로 착수하여 간다면 새로운 습관을 만드는 것은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말해 보십시오. "나는 내 인생을 지배하도록 되어 있다. 무한의 대생명력이 인간적 존재로 된 것이 나이기 때문에 나는 창조자이다. 대생명력은 신, 즉 신성을 표현하기 위한 지각하는 포인트로서 신의 재능을 쓰고 있는 것이다. 낡은 습관과는 싸우지 않을 것이다. 올바른 목적과 명료한 시력을 가지고 더 좋은 일을 위해서 새로운 길을 선택하겠다. 지난날을 회고하거나 옛것을 비판하지는 않는다." "나는 자유롭다. 나 자신에 대한 진리를 안다. 나의 행동은 자유롭다. 대생명력의 능력은 내가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몸은 내가 지령하는 것이다. 감정의 힘은 내가 쓸 수 있는 것이다. 하늘의 신이 가진 것은 모두 나의 것이다. 대생명의 위력은 나의 선을 위해서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를 의식하여 잠실퀵 잠실퀵서비스 잠실퀵서비스요금 잠실퀵서비스가격 잠실퀵서비스비용 잠실퀵서비스운임 잠실퀵서비스비용 잠실퀵요금 잠실퀵가격 잠실퀵비용 잠실퀵운임 잠실퀵비 잠실 퀵 잠실 퀵 서비스 잠실 큌 잠실쿽 잠실퀵써비스 잠실쿽써비스 잠실킥서비스 잠실퀙 잠실퀵배달 잠실퀵배송 잠실오토바이퀵서비스 잠실다마스퀵 잠실다마스퀵서비스 잠실라보퀵 잠실라보퀵서비스 잠실1톤용달 잠실화물퀵 잠실다마스용달 잠실라보용달 잠실소형트럭 잠실소형이사 선택하는 힘이 있다. 행복, 번영, 건강에의 길을 지향할 수가 있다. 새로운 행동 계획을 가지고 출발하면 그것이 습관으로 굳어질 때까지 지속하겠다." "천국(극락)을 구하면 병도 가난도 저절로 물러난다. 노여움은 없어진다. 자기 통솔과 침착성을 성격의 일부로서 확립했기 때문이다. 증오나 질투는 이제 나를 괴롭히지 않는다. 사랑과 자기 감사를 표현하기 때문이다." "나는 내 운명의 결정자이고 내 영혼의 주인이다. 모든 일을 신을 통해서 수행하기 때문에 나는 강력하다. 신은 내 속에 사는 신성 있는 위력이다." "나는 채택하는 힘, 행동하는 힘을 가진다. 대생명력 속에 있는 소질, 활력, 이해, 지혜, 평화, 위력, 미, 환희 등 모든 것을 대생명력으로부터 끌어내는 특권을 나는 가지고 있다. 이제는 제한된 생각을 버린다. 결핍된 사고는 조금도 없다. 나는 존재한다. 존재하기 때문에 나는 할 수 있다. 또 신을 내 힘으로 받아들여 수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