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위례신도시퀵 위례신도시퀵서비스 송파구 위례신도시 퀵

쏭밍이파파 2020. 4. 4. 15:23

?



위례신도시퀵 위례신도시퀵서비스 송파구 위례신도시 퀵




























주목할 만한 목표를 마음에 묘사함으로써 풍부하고 만족한 장래를 내다보는 습관을 기르지 않겠습니까? 현재를 즐기고 장래의 유쾌한 예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나이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예전의 즐겁던 때'의 일을 생각하고 또 자주 말을 합니다. 그러나 젊음을 간직하기 위해서는 지난날의 실패는 물론이고 지난날의 성공에 대해서도 커튼을 내려야 합니다. 지금 성공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그리고 장래에 다시 더 큰 성공과 만족이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서 손을 뻗음으로써 젊음을 간직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실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으면 나이든 사람의 단점은 패기가 없는 마음가짐이라는 것입니다. 나이먹은 사람들도 생산적 작업 능력은 충분히 가지고 있지만 젊은 사람은 희망적인 태도에 이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청춘은 언제나 무엇인가 더 좋은 것을 보며 전진합니다. 누군가가 '희망이 죽으면 늙음이 달려든다.'하고 말했습니다. 다음의 생각을 종이에 적어 책상 위나 또는 세면대의 앞 벽에 붙여 놓고 때때로 읽어보십시오. "나는 새로운 생각을 받아들인다. 내가 믿는 일, 내가 생각하는 일은 정지하고 있지 않다. 이 우주는 확장과 성장의 세계이다. 그것이 나의 본질이기도 하다. 나는 이 본질에 충실하다." 청춘은 이해를 하고 다른 사람에게 관대합니다. 청년은 다른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입니다.청년은 다른 사람의 결점을 찾지 않습니다. 결점을 찾는 것은 나쁜 습관, 늙기 쉬운 습관입니다. 다른 사람의 좋은 점을 찾을 때 그들은 좋은 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만일 내가 당신을 알고 당신이 나를 알면 만일 위례신도시퀵 위례신도시퀵서비스 위례신도시퀵서비스요금 위례신도시퀵서비스가격 위례신도시퀵서비스비용 위례신도시퀵서비스운임 위례신도시퀵서비스비용 위례신도시퀵요금 위례신도시퀵가격 위례신도시퀵비용 위례신도시퀵운임 위례신도시퀵비 위례신도시 퀵 위례신도시 퀵 서비스 위례신도시 큌 위례신도시쿽 위례신도시퀵써비스 위례신도시쿽써비스 위례신도시킥서비스 위례신도시퀙 위례신도시퀵배달 위례신도시퀵배송 위례신도시오토바이퀵서비스 위례신도시다마스퀵 위례신도시다마스퀵서비스 위례신도시라보퀵 위례신도시라보퀵서비스 위례신도시1톤용달 위례신도시화물퀵 위례신도시다마스용달 위례신도시라보용달 위례신도시소형트럭 위례신도시소형이사 우리 두 사람이 똑똑히 본다면 그리고 내부의 신성의 시력을 가지고 당신의 마음과 내 마음의 의미를 알게 되면 우리들의 어긋남은 정녕코 적어지리라. 그러므로 우정으로 손을 맞잡자. 우리들의 생각은 즐겁게 일치한다. 만일 내가 당신을 알고 당신이 나를 알며. 극악한 죄인이라 할지라도 내면을 들여다보면 거의 확실할 정도로 색채가 있으며, 따뜻한 인격을 가졌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들은 자력적이고 동시에 비판적일 수는 없습니다. 우리들이 가진 것 중에서 제일 좋은 것을 보아주는 사람을 우리들은 가장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최선의 것을 찾아보면 그들은 무엇인가의 최선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우리들을 나쁘게 생각하는 사람보다는 우리들을 좋게 생각하는 사람에게 끌립니다. 우리들의 좋은 점을 그들에게 보이고 싶다면 그들의 행동에 있는 좋은 의도를 인정해야 합니다. 결점을 찾기보다는 보물을 찾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 어느 것도 습관의 하나이기는 하지만 하나는 늙게 만들고 다른 하나는 젊어지게 만듭니다. 청춘은 진보적이고 연구가 많고 전례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청년은 쉽게 변화를 일으킵니다. 습관의 그물로 자기를 굳게 얽어 놓으면 늙습니다. 습관의 노예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필요하면 습관을 고쳐야 합니다. 습관에 다루어지지 말고 습관을 다루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