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동대로퀵 강동대로퀵서비스 송파구 강동대로 퀵

쏭밍이파파 2020. 4. 4. 15:25

?



강동대로퀵 강동대로퀵서비스 송파구 강동대로 퀵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지난밤의 꿈 이상의 진실성도 없는 것입니다. 왜 우리들은 늙고, 또 죽고, 썩는다는 것을 믿지 않으면 안되는 것일까요? 어째서 힘이 쇠퇴해짐을 믿고 몸의 각 기관의 기능이 원활하지 못하다고 믿는가? 60세나 70세 때는 20세 때보다도 우리들의 신체에 신이 적게 존재하는 것입니까? 신은 서서히 우리들에게 물러난 것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아직 존재하는 것입니까? 혹은 어디로 사라졌습니까?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신을 가지는 것입니까? 세월이 지나감에 따라 신은 서서히 우리들에게서 떠나가는 것입니까? 세월이 지나감에 따라 신은 서서히 우리들에게서 떠나가는 것입니까? 이런 바보 천치 같은 어리석은 생각을 스스로를 고치지 않으렵니까? 우리들 자신에게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상상력을 잘못된 파괴적인 일에 사용하는 일입니다. 나이라는 것을 잊어버리고 대생명력을 생각하는 편이 좋지 않습니까? 언젠가 우리들은 이 육체에서 벗어날 것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결코 사는 것을 그치지는 않습니다. 우리들 자신이 어떻게 살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노인으로서도 혹은 젊은 사람으로서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상력 속에서 우리 자신에게 노년형 대신에 청춘과 활력의 스탬프를 찍지 않으렵니까? 청춘은 인생의 단계가 아니고 마음의 상태입니다. 그것은 혈색이 좋은 얼굴, 붉은 입술, 날씬한 다리의 문제는 아닙니다. 그것은 상상력의 질이 문제입니다. 감정의 강도입니다. 무서움을 극복하는 용기입니다. 공포와 무료를 이기는 모험심입니다. 한 사람이 살아가는 해의 수효대로 늙은이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이상을 국한하기 때문에 늙는 것입니다. 경험의 세월은 당신의 피부에 주름을 접어놓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열정을 버리면 당신의 혼에 주름살이 잡힙니다. 근심, 의심, 자기 불신, 그리고 절망은 당신의 머리를 무겁게만 하고 강동대로퀵 강동대로퀵서비스 강동대로퀵서비스요금 강동대로퀵서비스가격 강동대로퀵서비스비용 강동대로퀵서비스운임 강동대로퀵서비스비용 강동대로퀵요금 강동대로퀵가격 강동대로퀵비용 강동대로퀵운임 강동대로퀵비 강동대로 퀵 강동대로 퀵 서비스 강동대로 큌 강동대로쿽 강동대로퀵써비스 강동대로쿽써비스 강동대로킥서비스 강동대로퀙 강동대로퀵배달 강동대로퀵배송 강동대로오토바이퀵서비스 강동대로다마스퀵 강동대로다마스퀵서비스 강동대로라보퀵 강동대로라보퀵서비스 강동대로1톤용달 강동대로화물퀵 강동대로다마스용달 강동대로라보용달 강동대로소형트럭 강동대로소형이사 그것들을 취하는 것은 영혼이 당신으로부터 달아날 곳을 찾게 합니다. 당신의 느낌대로 젊고, 당신의 공포와 같이 늙는 것입니다. 당신의 희망과 같이 젊고 당신의 절망과 같이 늙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사랑과, 아름다움과, 희망과, 쾌활과, 용기와, 환희에 타고 있는 한 당신은 젊은 것입니다. 당신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십시오. "대생명력의 혼인 청춘, 그것의 화신으로 내가 되어 있다. 나의 인간적인 체험은 바로 불사에서의 체험에 틀림이 없다. 이 '나'는 파괴되는 일이 없다. 그것은 불사신이다. 나는 이제 어떻게 살까, 무엇을 할까, 무엇을 생각할 것인가를 결정한다. 이제 나의 참된 본성에 쫓아 행동할 것을 결정한다. 나는 불사이기 때문에 불사의 존재답게 행동한다. 나는 종말 없는 대생명력을 알고 있다. 대생명력의 위력과 에너지로 하여금 활력, 활동, 평화, 완전한 사고로서 나를 통해서 활동하도록 하게 되면 세상의 일을 하면서 나는 언제나 활동적이고 싱싱하고 자각하여 지각한다." "나는 연령에 대한 느낌을 버렸다. 이제는 영원한 청춘, 영원한 활력, 정신, 건강 및 대생명력의 완전한 표현이라는 사고방식을 몸에 지녔다. 신의 모든 소질이 나에게 화신되어 있다. 달성을 향한 길에 종점은 있을 수 없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영원히 전개된 길이기 때문이다. 신은 나에게 어떤 것이라도 아낌없이 준다. 나의 욕구의 만족은 지구의 근저로부터 나를 위해서 준비되어 있는 것이기 때문에 나의 욕구와 기대는 사는 일, 그리고 영원히 사는 일임을 나는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