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석촌호수퀵 석촌호수퀵서비스 송파구 석촌호수 퀵

쏭밍이파파 2020. 4. 5. 15:28

?



석촌호수퀵 석촌호수퀵서비스 송파구 석촌호수 퀵




























이 책을 읽음으로써 그 방법을 배우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은 그가 마음에 생각하는 대로의 사람이 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든 알고 있지 않든 당신은 당신의 운명을 지배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고하기 때문입니다. 대생명력의 법칙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를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행복 또는 불행을 가져오기 위해서, 성공 또는 실패를 가져오기 위해서 당신이 그 법칙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학의 법칙에 신념을 둘 수 있을 때까지 위에서 말한 일을 조용히 생각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운이나 불운에 대한 모든 공포는 날아가 버릴 것입니다. 당신은 대생명력이고 그리고 대생명력은 불사입니다. 종말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도 불사라고 아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물론 당신도 지금의 육체를 탈피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사의 대생명 속에서의 또 하나의 다른 체험에 불과한 것입니다. 종말 없는 불사의 대생명력이라는 것이 믿어질 때까지 이 일에 대해서 생각을 거듭하여 보십시오. 대생명력에 대해서 말한 네 가지 면, 즉 대생명력 그 자체가 당신 자신을 포함한 전 인류, 대생명력의 법칙 및 불사에 대해서 적극적 신념에 도달하면 모든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적극적 신념의 길을 자유롭게 전진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이렇게 말해 보십시오. "대생명력은 보편적인 선이며, 자기 자신을 나에게 석촌호수퀵 석촌호수퀵서비스 석촌호수퀵서비스요금 석촌호수퀵서비스가격 석촌호수퀵서비스비용 석촌호수퀵서비스운임 석촌호수퀵서비스비용 석촌호수퀵요금 석촌호수퀵가격 석촌호수퀵비용 석촌호수퀵운임 석촌호수퀵비 석촌호수 퀵 석촌호수 퀵 서비스 석촌호수 큌 석촌호수쿽 석촌호수퀵써비스 석촌호수쿽써비스 석촌호수킥서비스 석촌호수퀙 석촌호수퀵배달 석촌호수퀵배송 석촌호수오토바이퀵서비스 석촌호수다마스퀵 석촌호수다마스퀵서비스 석촌호수라보퀵 석촌호수라보퀵서비스 석촌호수1톤용달 석촌호수화물퀵 석촌호수다마스용달 석촌호수라보용달 석촌호수소형트럭 석촌호수소형이사 기울여 부어 준다. 그래서 내가 무엇일지라도 나는 선으로 둘러싸여지고 있다. 대생명력이 내가 된 것이다. 그것은 언제나 나를 버티어 준다. 나는 지금 좋은 것을 받아들인다. 아무 것도 겁낼 것은 없다. 나의 생각에는 좋은 것만이 나에게 끌려온다. 왜냐하면 나에게 좋은 것, 다른 사람에게 좋은 것만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나에게서 나가는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오지 않으면 안 된다." "호흡하는 공기 속에 대생명력의 선을 느낀다. 만나는 사람 하나 하나의 얼굴에 좋은 것과 아름다운 것이 반영되어 있음을 본다. 모든 사태 속에 좋은 기회가 들어 있는 것을 안다. 나는 가는 곳마다 좋은 것을 어디서나 발견한다. 언제나 그것을 찾고, 그것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신념을 가지고 찾을 때는 찾는 것은 언제나 찾아낸다." "나는 청순하다. 자신을 가진다. 두려워하지 않는다. 운이라는 것은 없음을 알고 있다. 모든 것은 법칙에 지배되고 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을 체험한다고 알고 있다." "나는 불사의 존재라고 알기 때문에 '죽음'이라고 불리는 체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죽음이란 나의 영원한 대생명력 속에서 새로운 하나의 체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마치 나의 출생을 대생명력 속의 새로운 체험의 시작으로 받아들인 것과 같이 대생명력을 신뢰한다. 대생명력의 법칙의 정직성과 고결성에도, 그리고 나 자신에게도 신념을 둔다. 나는 영원히 존재한다는 사실에 신념을 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