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월로퀵 신월로퀵서비스 양천구 신월로 퀵

쏭밍이파파 2020. 4. 5. 15:35

?



신월로퀵 신월로퀵서비스 양천구 신월로 퀵




























오만이 아니고 자기 충실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생명력을 두려움도 겁냄도 없이 바라볼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불사신이고 신성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자기에게 신념이 가져집니다. 대생명력의 성실성에도 신념을 둘 수 있습니다. 세계에는 우정이 있고 대생명력과 세상 사람들과 당신의 관계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고 영원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영원의 존재이고 모든 남녀는 불사의 존재라고 봅니다. 당신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듯이 그들에게도 관심을 보냅니다. 세상 사람들을 자신과 같이 사랑하면 대생명력도 당신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이 두 가지의 법도에 모든 법칙도 깨달음도 걸려 있다. 이렇게 하면 그때는 살게 될 것이다.'하는 등으로 씌어 있는 바와 같습니다. 당신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는 대생명력의 신성 있는 대정신이며 화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대생명력은 다른 어떤 사람으로 된 것과도 다른 독특한 방법으로 내가 된 것이다. 나는 다른 데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특질을 가지고 있다. 나의 앞에 있는 일은 누구보다도 나에 의해서 더 잘되어지는 것이며 또 되어지지 않으면 안 된다. 나는 대생명력에 있어서 중요한 존재이다. 대생명력은 그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신월로퀵 신월로퀵서비스 신월로퀵서비스요금 신월로퀵서비스가격 신월로퀵서비스비용 신월로퀵서비스운임 신월로퀵서비스비용 신월로퀵요금 신월로퀵가격 신월로퀵비용 신월로퀵운임 신월로퀵비 신월로 퀵 신월로 퀵 서비스 신월로 큌 신월로쿽 신월로퀵써비스 신월로쿽써비스 신월로킥서비스 신월로퀙 신월로퀵배달 신월로퀵배송 신월로오토바이퀵서비스 신월로다마스퀵 신월로다마스퀵서비스 신월로라보퀵 신월로라보퀵서비스 신월로1톤용달 신월로화물퀵 신월로다마스용달 신월로라보용달 신월로소형트럭 신월로소형이사 나를 창조하였기 때문에 나는 그 목적이 바르다는 것을 보이지 않으면 안 된다. 나는 나 자신을 시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살며, 이젠 아무런 열등감도 가지고 있지 않다. 나의 내부에는 대생명력의 모든 소질과 재능이 있다. 나 자신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으며, 모든 결여감과 국한감을 초월한다." "대생명력은 모든 것을 가져다 줄 수 있고 또 나의 체험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된다는 것을 나는 안다. 나의 상상력을 통해서, 나의 창조적 사고방식을 통해서 대생명력을 건전하고 충분하며 완전한 표현으로 인도한다. 건강과, 활력과, 에너지와, 사랑과, 아름다움과, 좋은 것을 추구하는 나 자신을 본다. 대생명력이 사랑과 행복과 풍부함을 가지고 나에게 응답할 수 없다든지 또 응답하지 않는다는 부정적인 신념은 모조리 버린다. 대생명력의좋은 것을 받아들인다. 이제 바야흐로 그 좋은 것을 가질 수 있다고 믿는다." [31 미래에 대한 지나친 걱정을 그치게 하는 법] 미래에 대한 지나친 걱정을 한다는 것은 아직 눈앞에 닥치지도 않은 고난에 대해서 미리 마음을 쓰는 일입니다. 그러나 지나친 미래를 걱정함으로써 미래에 닥친 어려운 문제가 해결된 예는 없습니다. 그것과는 반대로 파괴적입니다. 모든 것을 허물어뜨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들 중의 많은 사람들은 미래를 지나치게 걱정하려는 습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