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평동퀵 양평동퀵서비스 영등포구 양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6. 14:10

?



양평동퀵 양평동퀵서비스 영등포구 양평동 퀵




























모든 도전에서 좋은 기회를 찾아내는 사람, 모든 사람들을 잠재적인 친구로 보는 사람, 모든 순간을 하나의 모험으로 삼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33 아침의 묵상] 아침은 하나의 신선한 출발입니다. 하루는 새롭게 말들어지는 세계입니다. 오늘은 하나의 새로운 날입니다. 오늘 나의 세계는 새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나는 이 순간에 이르기까지, 이 날이 오기까지 나의 전 생애를 살아온 것입니다. 이 순간, 이 날은 영겁 속의 어느 순간이나 마찬가지로 좋은 순간입니다. 이날은, 이날의 어느 순간이든 지상의 천국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나의 좋은 기회의 날 입니다. 오늘에 대처할 수 있도록 신이 나에게 주신 도구의 모든 것을 고맙게 생각 하고 될 수 있는 한도까지 효과 있게 사용합시다. 나는 완전한 몸을 가지고 있으며 축복받고 있습니다. 그것에 기댈 수 있습니다. 내 몸의 기관 하나 하나, 세포의 하나 하나는 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깊은 지성에 지휘되며 완전하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이 육체는 훌륭한 도구의 하나이며 그 에너지와 숙련성은 무엇이고 필요한 일을 수행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의 모든 필요에 응해 줍니다. 이 몸에 절대의 믿음을 갖습니다. 그것은 대생명력의 영원한 에너지를 가지고 만들어져 있습니다. 나의 정신은 훌륭한 하나의 도구입니다. 나의 정신은 오직 하나의 정신 (그 정신은 모든 것은 알고, 모든 것을 보고, 그리고 양평동퀵 양평동퀵서비스 양평동퀵서비스요금 양평동퀵서비스가격 양평동퀵서비스비용 양평동퀵서비스운임 양평동퀵서비스비용 양평동퀵요금 양평동퀵가격 양평동퀵비용 양평동퀵운임 양평동퀵비 양평동 퀵 양평동 퀵 서비스 양평동 큌 양평동쿽 양평동퀵써비스 양평동쿽써비스 양평동킥서비스 양평동퀙 양평동퀵배달 양평동퀵배송 양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양평동다마스퀵 양평동다마스퀵서비스 양평동라보퀵 양평동라보퀵서비스 양평동1톤용달 양평동화물퀵 양평동다마스용달 양평동라보용달 양평동소형트럭 양평동소형이사 모든 것을 창조합니다) 으로써 그것을 내가 사용하는 일입니다. 모든 개인에게 공통된 하나의 정신이 있으므로 나의 정신에는 약점이 없습니다. 그것은 예수, 소크라테스, 플라톤, 셰익스피어, 링컨, 에머슨, 에디슨에게 있었던 그 정신입니다. 이날에 대처하여 성공하기 위한 모든 도구를 나는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지난날 나의 생애에 있었던 것보다 더욱 위대하고 참다운 자산을 가지고 있으므로 일찍이 없었던 만큼 위대한 활동으로 오늘은 전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있어야 하고, 또한 해야 하며, 또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 나의 생애에 일찍이 있었던 것 이상의 경험을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또 나 자신에 대해서 보다 좋은 이해를 가지므로 한결 더 많은 정신력이 있습니다. 이 일에 대해서 감사합니다. 나는 매일 전진합니다. 대생명력은 탐험되어야 할 커다란 넓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 앞에는 여행해야 할 가장 흥미있는 길이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