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등포본동퀵 영등포본동퀵서비스 영등포구 영등포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6. 14:11

?



영등포본동퀵 영등포본동퀵서비스 영등포구 영등포본동 퀵




























나의 앞에 가로놓인 그러한 모든 일을 효율과 힘과 용기와 열을 가지고 수행 합니다. 나는 이 세상에 있어서 대생명력으로 건전하고 또 연관 있는 표현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래서 나는 나 자신에게 '오늘은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할 수가 있는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가 있는가? 어떻게 나는 누군가의 고통, 괴로움 두통 같은것 을 치료해 줄수가 있는가? 어떻게 대생명력에게 봉사할 수 있는가? '하고 묻습니다. 나는 저 위대한 교사와 함께 '그들의 대생명력을 얻기 위해서 나는 온 것이다.'하고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봉사가 또 나의 목적입니다. 몸을 바쳐 봉사 하면 나는 그보다 더 놓은 봉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이제까지 해 온 것보다도 더욱 좋은 방법으로 눈 앞의 숙제를 해낼 수가 있겠습니까? 나는 누군가를 행복하게 해주면 나 자신의 행복은 더욱 강화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이 이전보다도 더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여기에서 결의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 사람들을 보다 위대한 희망으로, 신념으로, 자유로, 행복으로 가도록 격려하기 때문입니다. 내 나이가 20세이건, 40세이건, 60세이건, 혹은 80세이건 오늘 나로서는 새로운 인생인 시작됩니다. 이날을 용기와 신념을 가지고 보냅시다. 나의 사고를 세심하게 검토합시다. 나의 정신의 집을 지키고 어떠한 부정적인 사고도 들어오지 못하도록 합시다. 나의 동기는 비난을 초월한 저편에 있습니다. 행동은 심오한 지성과 지혜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나 자신에 대해서 의식적으로 아는 것보다 한층 더 깊게 나의 일에 대해서도, 나의 필요에 대해서도 알고 있습니다. 성서에도 영등포본동퀵 영등포본동퀵서비스 영등포본동퀵서비스요금 영등포본동퀵서비스가격 영등포본동퀵서비스비용 영등포본동퀵서비스운임 영등포본동퀵서비스비용 영등포본동퀵요금 영등포본동퀵가격 영등포본동퀵비용 영등포본동퀵운임 영등포본동퀵비 영등포본동 퀵 영등포본동 퀵 서비스 영등포본동 큌 영등포본동쿽 영등포본동퀵써비스 영등포본동쿽써비스 영등포본동킥서비스 영등포본동퀙 영등포본동퀵배달 영등포본동퀵배송 영등포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영등포본동다마스퀵 영등포본동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본동라보퀵 영등포본동라보퀵서비스 영등포본동1톤용달 영등포본동화물퀵 영등포본동다마스용달 영등포본동라보용달 영등포본동소형트럭 영등포본동소형이사 이렇게 쓰여져 있습니다. "신은 나의 목자이다. 나에게 부족한 것은 없으리라. 신은 나를 고요한 물가로 인도 한다. 그는 나의 혼을 불러들인다. 그는 정의의 길에 나를 인도한다. 어떠한 악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신의 지팡이와 회초리는 나를 안락하게 한다." 깊은 잠재의식, 나의 대생명력의 신, 또는 법칙은 나를 올바른 곳에 인도합니다. 그것은 나의 육체를 만들었습니다. 나의 육체 라는 도구를 받쳐 주고 주위의 모든 일에 방향을 줍니다. 그것을 나를 통해서 생각합니다. 그것을 나를 지휘하고 유도합니다. 그것은 나를 창조하고 나를 받쳐 줍니다. 나는 바른 생각을 가지며 힘도 가집니다.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대생명력이신 아버지, 즉 대자연의 무한한 정신이 내 속에서 활동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실패하지 않습니다. 실패할 까닭이 없습니다. 큰 자제력의 그늘에 살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위험도 나에게는 오지 않습니다. 순간마다 나는 버티고, 유지되고, 지휘되고, 인도됩니다. 나는 모든 일을 신을 통해서 할 수가 있고 신은 나에게 힘을 더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