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의동퀵 여의동퀵서비스 영등포구 여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6. 14:12

?



여의동퀵 여의동퀵서비스 영등포구 여의동 퀵




























신은 내 속에 있는 신성의 힘, 또는 대자연의 힘, 또는 대생명력입니다. 나는 몸 안의 이 힘에 의지합니다. 내가 그힘에서 떠나지 않는 것은 마치 바다에서 파도를 분리할 수 없고 태양에서 일광의 방사선을 떠낼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깊은 지혜의 소리에 자세히 귀를 기울입니다. 그리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습니다. 나의 속에 있는 신성을 가진 정신은 일부의 사람들에 의해서 '잠재의식'을, 다른 일부의 사람들에 의해서 '신' 또는 '창조하는 정신' 이라고 불려지며 그것은 신의 위대한 하인 이며 상담자이고 보호자 입니다. 그것은 시간이나 공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나에게 위해를 끼칠 염려가 있는 것이나 또는 다른 사람을 해치려고 하는 어떤 것이라도 그것은 막아냅니다. 나를 인도하고 안내해서 언제나 바른 행동을 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나의 사고의 근원이며 평화의 길에 인도합니다. 나는 공포, 염려, 혹은 미래에 대한 지나친 걱정 따위에 결코 지배되지 않습니다. 나는 세계의 모든 문제를 이 무한의 깊은 정신에 의해서 조정하기 때문입니다. 음식의 소화에 의지하고, 심장의 고동, 혈액의 순환에, 나의 몸이 운행하는 모든 기능에 의지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올바른 때에 올바른 곳에 있도록, 그리고 올바른 일을 하고 올바른 일만을 말하도록 그것이 지휘하는 것을 채택합니다. 나의 깊은 잠재의식, 오직 하나인 무한의 정신은 이날부터 앞으로 나를 안전하게 인도합니다. 내가 이날에 전진할 때 아무런 저항도 받지 않으며, 어떤 노여움도, 누구에게 대해서도, 어떠한 사태에 대해서도 여의동퀵 여의동퀵서비스 여의동퀵서비스요금 여의동퀵서비스가격 여의동퀵서비스비용 여의동퀵서비스운임 여의동퀵서비스비용 여의동퀵요금 여의동퀵가격 여의동퀵비용 여의동퀵운임 여의동퀵비 여의동 퀵 여의동 퀵 서비스 여의동 큌 여의동쿽 여의동퀵써비스 여의동쿽써비스 여의동킥서비스 여의동퀙 여의동퀵배달 여의동퀵배송 여의동오토바이퀵서비스 여의동다마스퀵 여의동다마스퀵서비스 여의동라보퀵 여의동라보퀵서비스 여의동1톤용달 여의동화물퀵 여의동다마스용달 여의동라보용달 여의동소형트럭 여의동소형이사 가지지 않습니다. 나의 마음은 투명합니다. 마음에 미움도 없고, 용서하지 못하는 것도 없습니다. 긴장은 풀어지고 두려움도 없습 니다. 오직 완전한 신뢰감이 있을 뿐입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나에게 위대한 좋은 것이 오는 날이므로 그것을 기대합니다.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감사합니다. 나의 가족들과 그 밖에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도 역시 떡 같은 무한의 창조하는 정신에 인도되고 잘 다루어지고 지원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들을 둘러 싼 무한한 대생명력의 위력과 지혜에 인도되고, 지원되고, 지켜지는 것입니다. 무한한 대생명력의 사랑이 그들에게 깊은 애정을 보내고 있는 까닭에 그들은 지원되고 지켜지는 것입니다. 오늘은 누구도, 무엇도 그들과 나를 해칠 수는 없습니다. 나의 하루를 대처하기 위해서 집을 나올 때 나는 모든 위해에서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는 두려움도 미움도 노여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대생명력에의 신념, 대생명력과 세상 사람들에 대한 사랑이 오늘의 나의 슬로건입니다. 나는 오늘 나 자신의 주인이기 때문에 나는 모든 사태의 주인입니다. 나의 밖에 있는 어떤 것보다도 더욱 더 강력한 것이 내 속에 있습니다. 내가 오늘 발을 옮기는 한 걸음 한 걸음은 더 많은 좋은 것을, 위한 한결 더 큰 행복의 방향입니다. 한 걸음 한 걸음은 장차 올 성공에의 빛나는 광경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