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래동퀵 문래동퀵서비스 영등포구 문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6. 14:12

?



문래동퀵 문래동퀵서비스 영등포구 문래동 퀵




























이날에의 만세! 이날에 내가 희망하는 것은 그것이 대생명력, 대생명력 속의 진정한 대생명력이기 때문입니다. 그 시간의 경과 속에 존재의 모든 진실성이 가로 놓여 있습 니다. 성장의 무상한 기쁨, 행동의 영광, 미의 광채, 이제 어제는 꿈이며 내일은 환상 입니다. 오늘을 좋게 살면 모든 어제는 행복의 꿈으로 되고, 모든 내일은 희망의 환상 으로 됩니다. 이날은 대생명력이 나에게 보내는 멋진 선물입니다. [제3부 새로운 정신력의 유지] [34 저녁의 묵상] 이날은 이제 끝났습니다. 지난날의 기억이 되었습니다. 좋았던 일도 나빴던 일도 다시 살아 볼수는 없습니다. 오늘 나는 그때 가장 좋았다고 생각한 일을 했습니다. 나의 가장 좋은 일이 나에게서 나갔으므로 제일 좋은 일만이 나에게 돌아올 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날 내가 한 일이 좋고 성실한 노력이었다는 것을 나는 믿습니다. 내일은 오늘의 체험의 위에 쌓아 올리는 것입니다. 나는 한결 더 큰 이해를 갖게 되므로 내일은 오늘보다도 훨씬 좋은 일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 내 앞에 놓인 시련의 대처했으므로 나의 상은 그만큼 커진 셈입니다. 오늘 나는 최선을 다했으므로 오늘밤은 평화롭습니다. 나의 정신은 평온합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서 대생명력에 봉사했습니다. 얻는 일에만 힘쓴 것은 아닙니다. 주는 일에도 힘을 썼습니다. 내가 대생명력에 봉사했으므로 대생명력도 나에게 봉사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나는 무한한 창조의 법칙을 써서 누군가의 좋은 것을 빼앗으려고 투쟁한 것이 아닙니다. 한결 더 좋은 것을 창조하려고 하였으므로 문래동퀵 문래동퀵서비스 문래동퀵서비스요금 문래동퀵서비스가격 문래동퀵서비스비용 문래동퀵서비스운임 문래동퀵서비스비용 문래동퀵요금 문래동퀵가격 문래동퀵비용 문래동퀵운임 문래동퀵비 문래동 퀵 문래동 퀵 서비스 문래동 큌 문래동쿽 문래동퀵써비스 문래동쿽써비스 문래동킥서비스 문래동퀙 문래동퀵배달 문래동퀵배송 문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문래동다마스퀵 문래동다마스퀵서비스 문래동라보퀵 문래동라보퀵서비스 문래동1톤용달 문래동화물퀵 문래동다마스용달 문래동라보용달 문래동소형트럭 문래동소형이사 나는 평화롭게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 날의 사명을 성취한 것을 알고 있으니까요. 태양이 수평선 너머로 잠기고, 밤의 그림자가 세계를 덮을 때 포근한 기분이 되어 몸도 마음도 고요합니다. 이날의 체험 하나 하나에 감사합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한 일이 몇 가지나 있었는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나의 좋은 일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나의 동기는 좋았으므로, 올바른 일만을 하려고 하였으므로 모든 사태로부터 결국 좋은 일만이 나에게 옵니다. 모든 역경에도 좋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패인 것처럼 보이던 불탄 자리의 잿더미 속에서도 새로 생명이 솟아오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세상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기회를 보내 준 좋은 기회라든지, 괴로움과 불행을 얼마만큼이라도 완화시키는 좋은 기회를 얻은 것에 대해서 감사합니다. 이날의 몸의 건강에 대해서, 매시간을 무사하게 지나게 해준 정력에 대해서 감사합니다. 내심의 잠재의식으로부터 나온 좋은 생각에 대해서, 영감의 반짝임에 의해서 내가 그때 무엇을 할 것인가, 어디에 있어야 할 것인가를 알 수 있었던 일에 대해서, 나로 하여금 바른 일을 바른 방법으로 할 수가 있도록 속삭여 준 직감에 대해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