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등포퀵 영등포퀵서비스 영등포구 영등포 퀵

쏭밍이파파 2020. 4. 6. 14:13

?



영등포퀵 영등포퀵서비스 영등포구 영등포 퀵




























혼란함의 고뇌속에 있던 사람에게 도움이 되면 친절한 말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을 감사합니다. 이웃 사람에게 좋은 방향 전환을 줄 수 있었던 일에 감사합니다. 내가, 또 나의 가진 물건을 내던졌기 때문에 얻는 행복에 대해서 감사합니다. 대생명력의 행정을 나와 똑같이 걷고 있는 동료들로부터 사랑과 선의를 받은 일을 감사합니다. 우리들은 모두 이 걷고 있는 길을 슬픔과 탄식의 길이 아니고 성공과 행복의 길이 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의 오늘의 모든 행동이 영원히 움직여 가는 것이 라는 것, 또 그것이 영구한 의의를 갖는 것이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 나의 미소는 어떤 모르는 어느 사람에게 격려를 주었습니다. 그 사람도 나에게 격려를 주었습니다. 그 사람이 격려 받았으므로 그 사람은 또 누군가 다른 사람을 격려하고, 그 사람은 또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옮길 것입니다. 그것은 영원히 이어집니다. 이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나의 미소를 언젠가는 느껴 얻을 것입니다. 나의 따뜻한 악수는 무궁한 세월을 통해서 길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나의 하나 하나의 행동은 영구적인 것입니다. 나의 생명은 커다란 반향을 가집니다. 내가 하는 무슨 일은 무슨 일이 되었든, 세계에 힘을 미치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앞으로 오는 세대들은 무의식적 으로 오늘의 나의 좋은 행동에서 힘을 느껴 얻을 것입니다. 오늘 내가 소비한 1달러는 상인에 있어서 축복이었습니다. 그 상인은 도매상에게 은혜를 주고 도매상은 다시 메이커를 은혜를 줍니다. 나의 것이었던 1달러는 농민, 광부, 근로자, 그리고 그 아이들에게로 돌고 돌아서 교육이나 영등포퀵 영등포퀵서비스 영등포퀵서비스요금 영등포퀵서비스가격 영등포퀵서비스비용 영등포퀵서비스운임 영등포퀵서비스비용 영등포퀵요금 영등포퀵가격 영등포퀵비용 영등포퀵운임 영등포퀵비 영등포 퀵 영등포 퀵 서비스 영등포 큌 영등포쿽 영등포퀵써비스 영등포쿽써비스 영등포킥서비스 영등포퀙 영등포퀵배달 영등포퀵배송 영등포오토바이퀵서비스 영등포다마스퀵 영등포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라보퀵 영등포라보퀵서비스 영등포1톤용달 영등포화물퀵 영등포다마스용달 영등포라보용달 영등포소형트럭 영등포소형이사 치료의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여 세상은 살기 좋은 것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내가 소비한 돈은 대생명력의 물질로써, 즉 신의 사자를 봉사하기 위해서 보내신 것이라고 나는 인정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봉사했지만 이제는 이루 헤아릴수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몇 대에 걸쳐서 봉사할 것입니다. 오늘 나는 대생명력에 대한 나의 임무를 성취했으므로 이제 이날에서 손을 떼고 아름다운 회상으로 돌립니다. 나 자신을 용서하고 세상 사람들 모두를 용서했습니다. 오늘의 회상은 조금도 괴로움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이제 좋은 일, 참된 일, 아름다운 일만을 회상합니다. 이날을 돌아보며 나는 괴로웠던 일은 모두 즐거운 회상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해로운 것처럼 보이는 것은 모두 던져 버렸습니다. 모든 것을 이해했으며 또 용서했습니다. 만일 누군가 자아적인 것같이 보일지라도 그 자신은 신성을 가진 대생명력의 화신 이므로 아무리 나빠 보여도 단순히 자아적으로 행동한 데 불과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자아적인 것은 하나의 습관이며 그의 덕성의 편이 훨씬 우세합니다. 그 동안에 그도 또한 사랑과 선의로서가 아니면 보상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는 근본적으로는 선인입니다. 그의 행동만이 그릇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웃 사람이 나의 잘못을 용서해 줄 것을 희망하듯이 나도 이웃 사람의 온갖 잘못을 용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