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의도퀵 여의도퀵서비스 영등포구 여의도 퀵

쏭밍이파파 2020. 4. 6. 14:14

?



여의도퀵 여의도퀵서비스 영등포구 여의도 퀵




























나는 이제 오늘 하루의 커튼을 내리고 휴식을 준비합니다. 나의 상상력 속에서 내일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내일 아침 완전한 휴식에서 정력과 활기와 생기에 넘치는 나 자신이 일어라는 자세를 봅니다. 나의 상상력 속에서 여러 가지 활동을 수행하고 무슨 일이고 해야할 일은 하고 모든 행동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을 봅니다. 내가 만나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것을 주고 나도 그들에게서 좋은 것을 받습니다. 나에게 다가오는 사태마다 용기와 신념과 열심을 가지고 대처하는 나 자신을 봅니다. 내일의 눈부신 성적을 예견합니다. 오늘은 끝났습니다. 대생명력이 내일로 흘러가게 하기 위해서 계획을 세웠습니다. 오늘의 커튼을 내렸습니다. 오늘밤은 잘 휴식하고 내일을 위해서 에너지를 축적합니다. 좋은 체험은 나의 신성한 권리라고 믿습니다. 나는 신과 신의 불변 법칙을 신뢰합니다. 지난날에 저항하지 않고 미래를 겁내지 않습니다. 내일의 도전은 내일 대처합니다. 나의 잠 속에는 어떠한 긴장도, 어떠한 슬픔도, 어떠한 탄식도 어떠한 손실감도 없습니다. 모든 잘못을 용서했습니다. 지금은 평화로운 수면 속에 포근한 기분입니다. 포근한 기분은 유쾌하고, 잠은 달고 편안합니다. 밤의 어둠은 그의 평화와 고요함을 가지고 나를 깊고 안온한 잠 속으로 유인합니다. 나는 대생명력을 완전히 신뢰합니다. 이제 졸립니다. 나는 나의 모든 일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전부의 일을 위대하고 무한하고 사랑에 찬 대생명력, 그것의 품속에 맡깁니다.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도 나도 지켜지고 또한 여의도퀵 여의도퀵서비스 여의도퀵서비스요금 여의도퀵서비스가격 여의도퀵서비스비용 여의도퀵서비스운임 여의도퀵서비스비용 여의도퀵요금 여의도퀵가격 여의도퀵비용 여의도퀵운임 여의도퀵비 여의도 퀵 여의도 퀵 서비스 여의도 큌 여의도쿽 여의도퀵써비스 여의도쿽써비스 여의도킥서비스 여의도퀙 여의도퀵배달 여의도퀵배송 여의도오토바이퀵서비스 여의도다마스퀵 여의도다마스퀵서비스 여의도라보퀵 여의도라보퀵서비스 여의도1톤용달 여의도화물퀵 여의도다마스용달 여의도라보용달 여의도소형트럭 여의도소형이사 지탱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성을 가진 대정신에 이끌려 나는 정말로 바른 때에 바른 것에 있으며 바른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나를 던져 버리고 완전히 전부를 저 무한의 지성이 있는 위력에 맡깁니다. 이 위력은 태양과 별들을 그 곳에 있게 하고, 새에게 나는 방향을 주고, 길 잃은 개를 그 집에 찿아가게 하는 힘입니다. 무한의 대생명력은 나를 그의 사랑으로 둘러싸고 그의 영원한 팔을 요람으로 하여 나를 재워 줍니다. 나는 잠에 감사합니다. 내 속에 있는 무한의 지성이 나를 살리고 나의 온갖 일을 건전하게 간직하여 주는 것을 신뢰합니다. 나의 모든 것은 대생명력 그것이므로 그것들을 모두 무한의 지성에 의해서 방향 되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언제나 신의 면전에 있는 것을 의식합니다. 좋은 것이 나를 감싸고 있습니다. 신의 나라는 내 속에 있습니다. 이제 모든 문제를 무한의 지성에게 맡겼습니다. 왜냐하면 '너를 보호하는 사람은 잠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나는 완전한 자신감과 신뢰속에서 잠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