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등포시장퀵 영등포시장퀵서비스 영등포구 영등포시장 퀵

쏭밍이파파 2020. 4. 7. 13:43

?



영등포시장퀵 영등포시장퀵서비스 영등포구 영등포시장 퀵




























고대인은 위력을 갖는 어떤 종류의 언어를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잊어져서 근대인에게는 전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언어는 잃어버린 것이 아니고 그 말의 중요성을 백 사람 중에 한 사람에게도 이해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것은 매일 몇 번이고 사용하는 말이며, 우리들이 말하는 낱말 속에도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들은 날마다 시간마다 '나는 이것이다. 나는 저것이다.'하고 믿고 또 말합니다. 우리들의 그 선언은 정신을 창조하는 마음의 밭에 심어지면 정원의 경지 위에 심어진 씨앗처럼 싹이 나고 자라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입밖에 낸 말 또는 상황이 실현되는 것입니다. '나는 불행하다.'든지 또는 '나는 병들었다.'라고 말하면 창조하는 정신에게 행동을 위한 명확한 형을 주는 것으로 결국 자기 자신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 되는데 우리들은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만일 '나는 실패다.'라고 말하고 그것을 믿고 있으면 무의식 중의 마음에다 실패의 그림이 그려지고 몸안의 창조하는 힘은 그 그림을 구체화 하는 일에 착수합니다. 어떠한 성공자도 지난날 '나는 실패다.'고는 생각한 일도 없고 말한 일도 없었던 것입니다. 우리들 자신을 부정적인 사고와 동일화하는 대신에,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사고와 동일화하는 일을 배웁시다. 왜냐하면 우리들은 자기 자신을 동일화한 그대로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이 알고 또한 이해할 수 있는 한도에서 최고의 이상을 동일화하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사실에 있어서 우리들의 인생은 완전한 인생입니다. 이렇게 말할 수가 있습니다. "나는 대생명력이다. 나는 몸안에 완전한 대생명력의 모든 소질을 가지고 있다. 나는 무한의 신, 즉 대생명력의 화신이다. 육체의 참된 위력, 신변의 모든 일의 위력은 태양과 달과 그리고 별을 제각기 영등포시장퀵 영등포시장퀵서비스 영등포시장퀵서비스요금 영등포시장퀵서비스가격 영등포시장퀵서비스비용 영등포시장퀵서비스운임 영등포시장퀵서비스비용 영등포시장퀵요금 영등포시장퀵가격 영등포시장퀵비용 영등포시장퀵운임 영등포시장퀵비 영등포시장 퀵 영등포시장 퀵 서비스 영등포시장 큌 영등포시장쿽 영등포시장퀵써비스 영등포시장쿽써비스 영등포시장킥서비스 영등포시장퀙 영등포시장퀵배달 영등포시장퀵배송 영등포시장오토바이퀵서비스 영등포시장다마스퀵 영등포시장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시장라보퀵 영등포시장라보퀵서비스 영등포시장1톤용달 영등포시장화물퀵 영등포시장다마스용달 영등포시장라보용달 영등포시장소형트럭 영등포시장소형이사 자기 자리에 있게 하는 것과 동일한 힘이다. 그것은 장미의 꽃을 피게 하는 힘인 것이다. 바람의 배후에 있는 힘, 내가 호흡하는 힘인 것이다. 저 무한한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이 나에게 개인화한 것이다. 내가 의식하는 마음을 통해서 몸에 있어서, 신변의 여러 가지 일에 있어서, 그것을 올바른 동작 에 지향할 수가 있는 것이다. 아무것도 내가 선택하는 힘을 거부할 수가 없다." 누구나 필요로 하는 힘의 모든 것은 그것을 인정하기만 하면 곧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나 한 사람도 빼놓지 않고 그 사용방법을 배울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또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내 속의 지성은 무한한 정신의 지성이다. 그 지성에 한계는 없다. 그것은 끝도 없고 바닥도 없다. 내가 실재하는 그 포인트로서 무한한 것이다. 보편의 정신은 내가 사용하는 정신이다. 그리고 필요하면 어떠한 것이라도 나에게 그것이 필요한 만큼 나타내는 것이 신의 힘이며 나의 힘이다. 신의 실재는 나의 실재처럼 분명하다." 이렇게 생각함으로써 우리들은 우리들 자신을 무한한 존재와 동일화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들 자신에 대한 진리로 받아들일 때 저절로 우리들은 대생명력을 향해서 체험을 얻기 위한 더욱 완전한 형을 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