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흥대로퀵 시흥대로퀵서비스 영등포구 시흥대로 퀵

쏭밍이파파 2020. 4. 7. 13:44

?



시흥대로퀵 시흥대로퀵서비스 영등포구 시흥대로 퀵




























확신을 가지고 그것 스스로에게 선언할 때, 잠재의 정신은 한마디로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그가 신이라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그의 힘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 그렇게 하면 우리들의 체험은 새로운 형에 따라서 전개해 나가고 꽃을 피우는 것입니다. '나는 실패다.'라고 말하는 대신에 '나는 성공이다.'라고 하거나 '나는 부유하다. 나는 지성이다.'라고 말하지 않으렵니까? 그렇게 하면 전의 것과는 완전히 다른 씨앗을 심는 것이 됩니다. 우리들은 스스로에 대해서 진리를 이야기한 셈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제자인 베드로에게 '그대의 몸은 바위이다. 그 바위위에 교회를 세우라. 그렇게 하면 지옥의 문은 그것을 당해 내지 못하리라.'하고 말했습니다. 베드로는 제일 마음이 흔들리기 쉬운 믿음성 없는 남자였으며, 무엇을 할 것인가 예상을 할 수 없는 알맹이 없는 사내였습니다. 이 베드로가 자기에 대한 새로운 신념이 부과되었을 때, 바위같은 흔들리지 않은 성질과 동일시 되었을 때 그는 신념과 힘의 바위가 되었습니다. 베드로는 유태어로 바위라는 뜻입니다. 우리들에 대한 위대한 인식이나 깨달음을 얻을 때 우리들은 진심으로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영구한 대생명력의 화신이므로 나에게는 가지게 되며, 하는 일은 정상적인 것이다. 또한 그 권리 있는 모든 것을 가질 수가 있으며, 모든 것으로 있을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가 있다. 내가 체험해야 할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나의 참다운 자기는 영구의 존재이다. 나는 있다. 그러므로 나는 될 수 있다." 이것은 멋지고 굉장한 사상이며 감정, 즉 정신의 창조하는 부문에 심어 놓아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총괄적인 개념으로 유일하고 올바른 것입니다. 신이 나에게, 나로서 확신했다는 것은 나자신에 대한 진리이며, 그 사실의 이해는 다음과 같은 일을 믿고 또 말할 권리를 주게 됩니다."나에게 할 권리가 있는 일을 시흥대로퀵 시흥대로퀵서비스 시흥대로퀵서비스요금 시흥대로퀵서비스가격 시흥대로퀵서비스비용 시흥대로퀵서비스운임 시흥대로퀵서비스비용 시흥대로퀵요금 시흥대로퀵가격 시흥대로퀵비용 시흥대로퀵운임 시흥대로퀵비 시흥대로 퀵 시흥대로 퀵 서비스 시흥대로 큌 시흥대로쿽 시흥대로퀵써비스 시흥대로쿽써비스 시흥대로킥서비스 시흥대로퀙 시흥대로퀵배달 시흥대로퀵배송 시흥대로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대로다마스퀵 시흥대로다마스퀵서비스 시흥대로라보퀵 시흥대로라보퀵서비스 시흥대로1톤용달 시흥대로화물퀵 시흥대로다마스용달 시흥대로라보용달 시흥대로소형트럭 시흥대로소형이사 나는 할 수 있다. 나에게 가질 권리가 있는 것을 나는 가질 수 있다. 나는 있어야 할 권리가 있는 것으로 있을 수가 있다. 나에게는 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나는 될 수 있다." 지성과 위력을 가진 것을 알고 잇는 까닭에 '나는 한다. 나는 있다! 그러므로 나는 할 수 있다! 그리고 나는 한다.' 어려운 문제에 부딪치게 되면 언제나 이 세 가지의 정신적 단계를 밟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나는 있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한다.' 이 사고방식을 전면적으로 받아들이면 우리들의 당면한 사태는 결코 장애가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차라리 위력에 대한 도전이며 우리들이 누구이고 무엇이냐의 인식에 대한 하나의 도전인 것입니다. 인간의 체험 속에 최대의 악의 하나는 자기는 연약하고 무엇인가 모자란다고 느끼면서 눈 앞에 다가오는 도전에 맞설 만한 적당한 도구를 갖지 못했다고 믿으며 전진을 두려워 하는 일입니다. 우리들 자신을 무한의 창조적 정신을 사용하는 무한한 대생명력의 화신이라고 드디어 인정할 때, 의식의 통로를 무한의 지성과 위력과 지도를 향해 열어 놓을 때, 우리들은 글자 그대로 초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