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창동퀵 신창동퀵서비스 용산구 신창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8. 13:57

?



신창동퀵 신창동퀵서비스 용산구 신창동 퀵




























마침내 노리는 새로 음식을 담은 접시를 가지고, 모르는 아이들 틈에 앉았다. 같은 반 아이들은 벌써 하나둘씩 주니어 스쿨 건물로 돌아가고 있었다. 노리는 접시를 내려다볼 때를 빼고는 계속해서 그들에게서 눈을 떼지 않았다. 노리는 '하지만 그 애는 아직 저기에 있어, 그러니 괜찮아'하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여자아이가 나간 후면, '괜찮아, 아직 저기 한 명이 남아 있는걸. 아이들이 다 돌아갔어도 나는 저 아이와 함께 나갈 수 있을 거야.' 하고 생각했다. 문제는 주니어 스쿨이 식당에서 두 블록이나 떨어져 있고, 노리는 방향 감각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상당히 부족해, 혼자서는 찾아갈 수 없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노래는 재빨리 식사를 끝낸 후 식당 문을 박차고 나가 같은 반 여자아이가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 그 여자아이의 이름은 도레트였다. 도레트는 "미안해, 하는 다른 친구랑 함께 가기로 했거든." 하고 말했다. 노리는 "아니야, 괜찮아." 하고 말했다. 다른 여자아이가 다가왔다. 개학 첫날 노리에게 '고무 청소기'에서 나는 듯한 발음을 한다고 얘기했기 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는 여자아이였다. 노리는 조금 뒤에 서서 그들을 따라 그 건물을 돌아 낡은 대문이 있는 곳까지 왔다. 도레트는 고개를 돌리며 "저리 가. 왜 우리를 따라오는 거지?" 하고 말했다. "집에 가는 길을 몰라서야." 하고 노리가 말했다. "집이라고? 집이라니?" 하고 여자아이들이 말했다. "내 말은, 우리 반으로 돌아가는 길 말이야." 하고 노리가 설명했다. "거짓말 하지 마, 너는 길을 알고 있어. 네가 앞장을 서, 그러면 우리가 따라갈게.' 하고 두 여자아이가 말했다. 그래서 노리는 올바른 방향이 어딘지 확실치 않은 상태에서 신창동퀵 신창동퀵서비스 신창동퀵서비스요금 신창동퀵서비스가격 신창동퀵서비스비용 신창동퀵서비스운임 신창동퀵서비스비용 신창동퀵요금 신창동퀵가격 신창동퀵비용 신창동퀵운임 신창동퀵비 신창동 퀵 신창동 퀵 서비스 신창동 큌 신창동쿽 신창동퀵써비스 신창동쿽써비스 신창동킥서비스 신창동퀙 신창동퀵배달 신창동퀵배송 신창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창동다마스퀵 신창동다마스퀵서비스 신창동라보퀵 신창동라보퀵서비스 신창동1톤용달 신창동화물퀵 신창동다마스용달 신창동라보용달 신창동소형트럭 신창동소형이사 그들의 앞장을 서서 천천히 걸어갔다. 낯선 언덕 위로 길 하나가 있었다. 교차로는 보이지 않았다. 노리는 고개를 돌렸는데 그 여자아이들이 보이지 않았다. 노리는 혼란스러웠고 두려웠다. 그런데 그때 여자아이 둘이 붉은 열매가 달린 덤불 뒤에서 불쑥 나오며 웃어댔다. 노리는 다시 그들 뒤를 따르기 시작했고, 그들은 노리에게 꺼지라고 했다. 다행히도 그 순간 선생님 한 분이 그들이 막 지나치던 건물에서 나왔다. 두 여자아이는 무척 공손하게 "안녕하세요, 선생님." 하고 말했다. 그들은 선생님과 잡담을 나누기 시작했다. 노리는 선생님한테 자기가 길을 몰라 그 애들 뒤를 따라왔다는 얘를 해서 곤란해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그들은 그렇게 하지는 않았다. 노리는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며, 덤불 사이를 지나 그들을 몰래 따라갈 수 있었다. 그 운동장에서 다른 한 여자아이가 "하하, 너는 꼴찌로 갔지, 너는 뒤에 처졌지." 하고 말했다. 노리는 그 여자아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없었다. 그래서 "무슨 말을 하는 거야?" 하고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