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효창동퀵 효창동퀵서비스 용산구 효창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8. 14:00

?



효창동퀵 효창동퀵서비스 용산구 효창동 퀵




























단어들을 서둘러 중얼거리며 발음하기 시작하다가 멈추면 아버지가 선잠이 들기 시작했다는 증거였다. 아버지는 중얼거리다가 멈추고, 중얼거리다가 멈추기를 반복했다. 그리고 이야기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내용들로 뒤죽박죽이 되었다. 노리가 팔을 슬쩍 건드리면 아버지는 벌떡 잠에서 깨어 눈을 꽉 감았다가 휘둥그래 뜨고는 다음 페이지로 넘어갔다. 그러나 목소리는 조금씩 다시 떨구어져 중얼거림이 되었다. "시워드의 어리석음은 그를, 그르 그르 소용돌이 장식 그르 그르 바르셀로나 그르 그르 그르." 때로 그는 몇 페이지를 그런 식으로 읽었는데 그것은 정말이지 놀랄 만한 일이었다. 아버지는 완전히 아무 상관도 없는 것들을 섞어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한번은 까마귀와 돌에 관한 얘기를 하다가, "그리고 그 산탄통은 뇌관장비를 이용할 수도 있었지."라고 말했다. 노리는 그것을 적어 두었다가 아침식사 시간에 식구들에게 읽어 주었다. 이야기가 훌륭한 것이면 노리의 아버지는 지루한 경우만큼 빨리 잠들지는 않았다. 그러나 얘기가 지루하면 노리가 아무리 팔꿈치로 찔러도 소용이 없고, 그러면 마침내 "아빠, 피곤하죠, 그렇죠?" 하고 말해야 했다. "어떻게 그런 생각을 했지?" 하고 노리의 아버지는 꾸벅꾸벅 졸며 물었다. "글쎄요, 한가지만 봐도 알 수 있죠, 책장이 펄럭이고 있는 것처럼 보였어요." "그래요, 그랬어요." 그러면 노리의 아버지는 "그래, 그러면 책을 덮어야 할 것 같구나." 하고 말하며 책을 덮고는 잘 자라고 했다. 그리고는 다음번에 효창동퀵 효창동퀵서비스 효창동퀵서비스요금 효창동퀵서비스가격 효창동퀵서비스비용 효창동퀵서비스운임 효창동퀵서비스비용 효창동퀵요금 효창동퀵가격 효창동퀵비용 효창동퀵운임 효창동퀵비 효창동 퀵 효창동 퀵 서비스 효창동 큌 효창동쿽 효창동퀵써비스 효창동쿽써비스 효창동킥서비스 효창동퀙 효창동퀵배달 효창동퀵배송 효창동오토바이퀵서비스 효창동다마스퀵 효창동다마스퀵서비스 효창동라보퀵 효창동라보퀵서비스 효창동1톤용달 효창동화물퀵 효창동다마스용달 효창동라보용달 효창동소형트럭 효창동소형이사 아버지가 읽어줄 차례가 되었을 때 이미 읽은 어떤 것도 기억해내지 못했다. 아버지는 "우리가 이걸 읽었니? 이걸 읽은 거야?" 하고 말하며 몇 페이지를 읽곤 했다. 노리는 누군가가 그녀에게 읽어준 것들에 대해 그다지 나쁘지 않은 기억력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항상 제대로 기억을 했다. 노리의 어머니가 책을 읽어주는 동안 잠이 드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노리는 자신의 인형에게 책을 읽어주는 동안에는 거의 항상 잠이 들었지만, 누군가가 그녀에게 책을 읽어주는 동안 잠이 드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어느 날 밤 노리의 아버지는 따로 떼어놓을 수 없는 이솝 우화 세 개를 한꺼번에 읽어주었다. 이솝으로서는 우화가 몹시 쓰여지지 않는 날이었다. 어쩌면 왁스가 부드럽지 않아 집중을 할 수 없었는지도 모른다. 노리의 아버지는 십분 정도 책을 읽어주더니 잠이 들었고, 결국 노리에게 K와 H, W의 G를 주기 위해 들어온 어머니가 아버지를 깨웠다. 그 철자들은 '키스(Kiss), 포옹(Hug), 그리고 물 한잔(Glass of Water)'을 의미했다. 다음날 식구들이 대저택인 페코버 하우스를 보기 위해 위스벡으로 차를 몰고 가면서 노리는 가족들 모두가 우화 한 가지씩을 짓는 재미있는 놀이를 하자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