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용문동퀵 용문동퀵서비스 용산구 용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8. 14:02

?



용문동퀵 용문동퀵서비스 용산구 용문동 퀵




























식구들은 리틀가이에게도 우화를 이야기해달라고 했다. 그는 두 가지를 지어냈다. 첫 번째 우화는 '불도저'라 불리는 것이었다. 옛날에 기관차 한 대가 선로 위를 달리던 도중 디젤 기관차 한 대가 맞은편에서 달려오는 것을 보았다. 다음 순간, 그것들은 서로 충돌했다. 그 둘은 서로 입맞춤을 하여 산산조각이 났다. 머리가 부서졌고, 바퀴가 부서졌으며, 선로가 부서졌다. 모든 것이 부서졌다. 하지만 그것들은 정비소에서 수리되었고, 새로 칠이 되었으며, 역으로 갔고, 사람들을 태웠고, 그것들은 출발했다. 이야기 끝. 리틀가이의 두 번째 우화는 '갈색'이라고 불리는 것이었다. 옛날에 갖가지 기차와 굴착용 트럭과 드릴러, 덤프 트럭들로 가득한 트레일러를 끄는 불도저가 있었다. 그리고 둥근 모습을 한 레미콘들도 있었다. 불도저는 트레일러를 끄는 자동차 한 대를 보았다. 그리고 그들은 충돌하지 않고 그대로 지나갔다. 불도저는 계속해서, 계속해서, 계속해서, 계속해서, 계속해서 나아갔다. 그 불도저의 이름은 갈색이었다. 이야기 끝. 리틀가이의 두 가지 이야기는 어떤 교훈도 없었다. 그래서 노리는 그것들에 교훈을 덧붙였다. 첫 번째 우화의 교훈은 다음과 같다" 때로 충돌이 있지만 용문동퀵 용문동퀵서비스 용문동퀵서비스요금 용문동퀵서비스가격 용문동퀵서비스비용 용문동퀵서비스운임 용문동퀵서비스비용 용문동퀵요금 용문동퀵가격 용문동퀵비용 용문동퀵운임 용문동퀵비 용문동 퀵 용문동 퀵 서비스 용문동 큌 용문동쿽 용문동퀵써비스 용문동쿽써비스 용문동킥서비스 용문동퀙 용문동퀵배달 용문동퀵배송 용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용문동다마스퀵 용문동다마스퀵서비스 용문동라보퀵 용문동라보퀵서비스 용문동1톤용달 용문동화물퀵 용문동다마스용달 용문동라보용달 용문동소형트럭 용문동소형이사 괜찮을 수도 있다. 그리고 두 번째 이야기의 교훈을 다음과 같다.: 때로 어떤 것들은 절대 부딪치지 않는다. 페코버 하우스에서 노리는 식구들과 차를 마신 후 선물 가게에서 내셔널 트러스트 지우개를 샀다. 가장 친한 친구 노리는 미국 매사추세츠의 보스턴에서 태어난 것을 자랑스러워 했다. 보스턴의 많은 집들은 페코버 하우스와 비슷했다. 보스턴은 오래된 도시였지만 아름다웠고, 노리에게는 특별히 중요해사. 그곳은 세 살 때 삼 주 동안 머문, 커다란 추운 교회 안에서 양초를 들고서 많은 양의 물로 세례를 받은 베니스를 제외하고는, 그녀가 산 적이 있는 유일한 도시였기 때문이다. 그 양초는 그후 부러져, 비록 티슈에 싸여 있긴 했지만 버려야 했다. 베니스에서 노리는 시커먼 스파게티도 먹었다. 그 검정색은 오징어 먹물로 아주 맛있었다. 오래 전 사람들은 중간 크기의 펜촉이 달린 만년필에 사용하는 진짜 잉크를 만드는데 오징어 먹물을 사용했다. 하지만 그것은 어떤 잉크 지우개도 지울 수 없는 잉크였을 것이다. 잉크 지우개는, 자신의 언니가 지우개 공장을 방문한 적이 있는 스렐 주니어 스쿨의 한 여자아이의 말에 따르면, 돼지의 가죽과 내장으로 만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