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성동퀵 주성동퀵서비스 용산구 주성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9. 14:04

?



주성동퀵 주성동퀵서비스 용산구 주성동 퀵




























어느 날 밤 노리의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노리는 어느 피아니스트의 연주를 지켜보고 있었다. 그것은 노리가 친구인 키라에게 전화했을 때, 키라가 "이 멋진 피아노 경연대회를 봐야 해." 하고 말했기 때문이었다. 리틀가이는 붉은 엔진인 제임스와 놀고 있었다. 경연대회에서 한 사람이 너무 세게 피아노를 쳐, 그의 엄지손가락 등에 붉은 반점이 생겼다. 그는 유고슬라비아 출신이었다. 노리는 그것을 보고, "저 사람은 다쳤어요." 하고 말했다. "내 생각에는 그냥 그림자 때문인 것 같구나." 하고 노리의 아버지가 말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피아노의 건반 위에는 작은 핏자국이 나 있었다. 그리고 다음 사람이 연주를 해야만 했다. 자리에 앉아, 온통 무당벌레의 것 같은 핏자국이 나 있는 피아노를 바라보고 있을 그를 상상해보라. 그는 나쁜 소리가 날 것이기 때문에 그것들을 닦아낼 수가 없었다. 심판들은 나쁜 소리에 민감하므로 그에게 좋지 않은 결과를 안겨줄 것이기 때문이다. 그의 눈을 피 때문에 산만해지고, 그는 더 많은 실수를 하게 될 것이다. 아니면 그는 '하 하! 나는 피 같은 것은 흘리지 않을 거야, 결코!'하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열심히 연습을 한 사람이 경연대회에서 결국 지게 된다는 생각을 하면 슬펐다.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것과 같은 작은 일도 당사자에게는 큰 일이다. 곤충이나 다른 어떤 작은 동물일 경우에는, 그것은 사람들에게 사소한 일이다. 언젠가 한 번, 노리는 팔로 알토에서 퇴비에 끼얹기 위해 나뭇잎들을 긁어모은 적이 있었다. 그녀는 나뭇잎의 뒷면에 달팽이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몰랐다. 그래서 노리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 달팽이를 으깼고, 손에 온통 달팽이 진액이 묻게 되었다. 그것은 끔찍했다. 노리는 주성동퀵 주성동퀵서비스 주성동퀵서비스요금 주성동퀵서비스가격 주성동퀵서비스비용 주성동퀵서비스운임 주성동퀵서비스비용 주성동퀵요금 주성동퀵가격 주성동퀵비용 주성동퀵운임 주성동퀵비 주성동 퀵 주성동 퀵 서비스 주성동 큌 주성동쿽 주성동퀵써비스 주성동쿽써비스 주성동킥서비스 주성동퀙 주성동퀵배달 주성동퀵배송 주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주성동다마스퀵 주성동다마스퀵서비스 주성동라보퀵 주성동라보퀵서비스 주성동1톤용달 주성동화물퀵 주성동다마스용달 주성동라보용달 주성동소형트럭 주성동소형이사 달팽이를 으깬 의도 같은 것은 전혀 없었다. 그때부터 나뭇잎을 집을 때마다 노리는 그것을 뒤집어 반대쪽에 뭔가가 있는지를 봤다. 무척 자주 뭔가가 있었다. 또 한 번은, 나비 한 마디를 잡아, 풀잎 몇 개와 함께 유리병 속에 넣으려 했다. 나비의 몸체는 유리병 속에 들어갔지만, 머리는 바깥에 있었는데, 노리는 그 사실을 모르고 유리병 뚜껑을 돌렸다. 바로 그 사실을 알고는 재빨리 뚜껑을 열었지만 나비의 머리는 부분적으로 여전히 유리병에 붙어 있었다. 나비는 날아갔다. 하지만 노리는 자신이 그런 짓을 했다는 죄의식을 무척 시달렸다. 노리의 아버지는 죄의식을 갖는 것은 유용한 일이라고 말했다. 죄의식을 느낄 때면 다음과 같은 유용한 지식을 얻게 되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게 무엇이든, 죄의식을 느끼게 만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어하지 않았음을 알게 된다는 것이었다. 따라서 죄의식은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가르쳐주는 한 방법인 것이다. 몇몇 경우에 그것은 사실이었다. 노리는 비록 자신이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니지만, 달팽이를 으깨고, 나비의 머리가 끼어 있는 채로 유리병 뚜껑을 돌린 것에 대해 끔찍한 죄의식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