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광동퀵 보광동퀵서비스 용산구 보광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9. 14:05

?



보광동퀵 보광동퀵서비스 용산구 보광동 퀵




























하지만 그 죄의식은 그녀의 마음속에서 사라지지 않았고, 다르게 행동하게 만들었다. 예를 들어, 한 번은 하기가 시작되었을 때, 스렐 스쿨의 근처에서 아이들 세 명이 나비 한 마리를 발견한 적이 있었다. 그들은 나비를 날게 하려 했지만 나비는 협조하지 않았다. 여자아이 중 하나가 그것을 자신의 배낭 속에 넣으려고 했다. 그 순간 노리는, '무거운 책과 공책들로 가득한 배낭 속에 들어가게 되면 나비는 내가 배낭 속에 넣은 쿠키처럼 먼지 부스러기가 될 거야. 결국 나비는 죽게 될 거야."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노리는 그 여자아이에게 "자, 내 연필통을 가져, 그 안에 나비를 넣도록 해." 하고 말했다. 여자아이는 무심히 그것을 받아 나비를 그 안에 넣었다. 그것은 노리로서는 이제 연필통이 없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연필통에는 바비 연필과 중간 크기의 펜촉펜, 잉크 지우개, 내셔널 트러스트 지우개, 자, 각도기, 그밖의 모든 것이 들어 있었다. 노리는 아이들에게서 펜을 빌려야 했다. 처음에 그들은 친절했지만, 며칠 후 그들은 진정으로, "또 펜을 빌려달라고? 이제 더는 그럴 수 없어." 하고 말했다. 물론 노리가 그 여자아이에게 연필통을 준 이유 중 하나는 단지 그 나비를 보호하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 어쩌면 보광동퀵 보광동퀵서비스 보광동퀵서비스요금 보광동퀵서비스가격 보광동퀵서비스비용 보광동퀵서비스운임 보광동퀵서비스비용 보광동퀵요금 보광동퀵가격 보광동퀵비용 보광동퀵운임 보광동퀵비 보광동 퀵 보광동 퀵 서비스 보광동 큌 보광동쿽 보광동퀵써비스 보광동쿽써비스 보광동킥서비스 보광동퀙 보광동퀵배달 보광동퀵배송 보광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보광동다마스퀵 보광동다마스퀵서비스 보광동라보퀵 보광동라보퀵서비스 보광동1톤용달 보광동화물퀵 보광동다마스용달 보광동라보용달 보광동소형트럭 보광동소형이사 그보다는, 연필통을 주는 친절한 행위를 통해 그 여자아이가 감동 받기를 바란 것일 수도 있었다. 결국 노리는 어머니한테서 "그 아이에게서 연필통을 되돌려받도록 해, 그러지 않으면 네 용돈을 모아 연필통을 사야 할 거야." 하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노리는 그날 늦게 그 여자아이에게 연필통을 되돌려달라고 했고, 커다란 안도감을 느끼며 되돌려 받았다. 연필통에 과한 또 다른 이야기는 좀더 끔찍한 것이었다. 다니엘라 하딩이 해준 이야기인데, 노리는 그녀가 진실을 말하는지 확신 할 수가 없었지만, 하딩은 각도기의 뾰족한 끝이 자신의 뺨을 관통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키라는 "비명을 질렀니?" 하고 물었다. 다니엘라는 양호실에 가야만 했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얼굴에는 작은 흉터가 있었다. 하지만 노리는 팔로 알토의 인터내셔널 차이니즈 몬테소리 스쿨에서 항상 이야기를 꾸며내는 한 아이를 만난 이후로 아이들의 그녀에게 하는 모든 이야기들을, 특히 그들이 몹시 뻐기면서 이야기를 할 때면, 곧이듣지 않았다. 연필에 찔려 흉터가 생겼을 수도 있었다. 아니면 그냥, 넘어져서 상처가 생긴 것일 수도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