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녹번동퀵 녹번동퀵서비스 은평구 녹번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9. 14:24

?



녹번동퀵 녹번동퀵서비스 은평구 녹번동 퀵




























하지만 여자아이는 마리아나를 사랑하기 시작했고, 그로 인해 마리아나는 여자아이를 그대로 죽게 버려 둘 수가 없었다. 마리아나는 아이를 두고 가면 죽게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것이다. 이제 더 빨리 걷기 시작했고, 뜨거운 비는 점점 더 뜨거워졌다. 마리아나의 얼굴에서 너무 뜨거워 거품이 일기 시작했다. 마리아나의 땀은 피로 붉게 변했다. 여자아이는 고통을 안겨주는 것처럼 보이는 마리아나의 얼굴의 피를 보고는 다시 울음을 터트렸다. 마리아나는 여자아이에게 상냥하게 말했다. "울지 마, 얘야, 울지 마, 울면 네 소중한 몸에서 피가 빠져나가게 돼." 여자아이는 눈물을 닦았다. 눈물을 닦는 것을 보고 마리아나는 자신의 얼굴과 그것이 얼마나 쓰라린지에 대해 생각했다. 마리아나는 얼굴에 손을 대어보았다. 더한 고통이 느껴졌고, 어린 여자아이가 본 것은 마음속에서나 보아야 하는 것이었다. 마리아나는 고통을 본 것이었다. 얼굴은 무척 부어 올랐고, 마리아나는 그것을 손으로 만졌다. 공기로 가득 차 무척 얇아진 살갗이 터지며 피가 흘러나왔다. 그것을 보는 것은 힘겨웠고, 마리아나는 무척 고통스러웠다. 이제 마리아나는 거의 집 가까이 왔다. 물론 마리아나는 집을 볼 수 없었지만, 절반은 온 상태였다. 십 마일만 더 가면 되었지만, 마리아나는 발이 너무도 쓰라렸다. 마리아나의 머리칼은 거의 붉게 염색이 되어 있었다. 마리아나는 걷고 또 걸었고, 무척 피로했다. 여자아이는, 마리아나가 아이를 처음 들어올렸을 때처럼 다시 마리아나를 올려다보았다. 이제 아이의 뺨은 부어오르긴 했지만 얼굴은 더 행복해 보였다. 아이는 현명해 보였다. "저 선인장을 보면 알 수 있어요." 아이는 마리아나가 본 것중 가장 큰 선인장 하나를 가리켰다. 마리아나는 뒤로 물러섰다. 마리아나는 고통과, 마리아나가 안고 가는 녹번동퀵 녹번동퀵서비스 녹번동퀵서비스요금 녹번동퀵서비스가격 녹번동퀵서비스비용 녹번동퀵서비스운임 녹번동퀵서비스비용 녹번동퀵요금 녹번동퀵가격 녹번동퀵비용 녹번동퀵운임 녹번동퀵비 녹번동 퀵 녹번동 퀵 서비스 녹번동 큌 녹번동쿽 녹번동퀵써비스 녹번동쿽써비스 녹번동킥서비스 녹번동퀙 녹번동퀵배달 녹번동퀵배송 녹번동오토바이퀵서비스 녹번동다마스퀵 녹번동다마스퀵서비스 녹번동라보퀵 녹번동라보퀵서비스 녹번동1톤용달 녹번동화물퀵 녹번동다마스용달 녹번동라보용달 녹번동소형트럭 녹번동소형이사 무거운 아이, 그리고 뜨거운 비에 대해서도 잊어버렸다. 그것은 마리아나가 아기였을 때를 떠올리게 했다. 마리아나는 커다란 세쿼이아 나무(역주--미국 캘리포니아산의 거목) 아래에서 태어났다. 그 나무는 멋지고 아름다운 집을 짓느라 잘렸지만, 마리아나의 마음속에서는 잘려지지 않은 채로, 여전히 오스트레일리아의 그곳에 서 있었다. 이제 모래는 점차 얕아졌다. 그것은 나나 당신에게는 더한 고통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마리아나에게는 집을 의미했다. 그것은 그 어린 여자아이를 안전하게 데려와 새 부모님을 찾아주거나, 아니면 만약 아직 죽지 않았다면 옛날 부모님을 찾아주고, 집에 가게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마음속으로 마리아나는 그들이 죽었으리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제 나는 당신에게 그들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 마리아나는 다른 어떤 것 또한 생각하고 있었다. 마리아나는 '나는 이 아이를 입양할 수도 있어. 이 여자아이는 내 아이가 되는 거야, 나는 아이를 돌볼 수 있어' 하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