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산동퀵 구산동퀵서비스 은평구 구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0. 13:45

?



구산동퀵 구산동퀵서비스 은평구 구산동 퀵




























에라의 어머니는 저녁을 준비하고 있었다. 에라는 자신의 옷을 가지러 다른 방으로 갔고, 한 달 전쯤에 다쳐 아직도 걸을 수 없는 아버지는 식당에 그대로 계셨다. 에라는 즐거운 마음으로 거실을 지나 자신의 방으로 갔다. 그런데 동생이 천천히 성냥을 한 개피씩 꺼내고 있었다. "오 안돼!" 하고 에라는 말했다. "도와주세요, 안돼!" 그리고 에라는 그에게서 성냥을 낚아챘다. 하지만 에라가 동생이 쥐고 있는 성냥을 낚아채는 순간 성냥개비가 성냥갑을 긁었고 불이 났다. 에라는 성냥갑을 떨어뜨리며 소리를 질렀다. 하지만 어머니는 에라의 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어머니는 세탁물을 부엌으로 가져가느라 머리에서 발끝까지 빨래를 둘러쓰고 있었던 것이다. "불이야!" 하고 에라는 소리치며 동생을 데리고 나왔다. 하지만 그들은 성냥갑에 걸려 넘어졌고, 동생은 다리를 심하게 데었다. 에라는 재빨리 동생을 옮겼지만, 다시 그의 위로 넘어졌다. 에라는 다시 동생을 일으켜 세워, 불로 인한 고통으로 비명을 지르며 그와 함께 달려나왔다. 에라는 칼을 밟았고, 칼은 에라의 신발 뒷굽을 찔렀다. 오, 에라는 두려움에 질려 달려나갔다. 그것은 끔찍했다. 그들은 신발에 묻은 눈이나 똥을 털어내는 곳에서 넘어졌다. '오 안돼!' 하고 에라는 생각했다. '내 불쌍한 동생, 엄마, 아빠.' 걸음을 옮길 수 없는 아버지와, 아무 소리도 들을 수 없었던 어머니는 불행히도 그 불 속에서 돌아가셨다. 그것은 끔찍한 일이었고, 에라는 눈물을 닦으며 흐느꼈다. 이제 동생은 심하게 피를 흘리고 있었다. 에라는 구산동퀵 구산동퀵서비스 구산동퀵서비스요금 구산동퀵서비스가격 구산동퀵서비스비용 구산동퀵서비스운임 구산동퀵서비스비용 구산동퀵요금 구산동퀵가격 구산동퀵비용 구산동퀵운임 구산동퀵비 구산동 퀵 구산동 퀵 서비스 구산동 큌 구산동쿽 구산동퀵써비스 구산동쿽써비스 구산동킥서비스 구산동퀙 구산동퀵배달 구산동퀵배송 구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구산동다마스퀵 구산동다마스퀵서비스 구산동라보퀵 구산동라보퀵서비스 구산동1톤용달 구산동화물퀵 구산동다마스용달 구산동라보용달 구산동소형트럭 구산동소형이사 그를 안고 밖으로 나왔다. 동생은 다시 고통으로 비명을 질렀다. 오, 에라는 그 고통을 자신 또한 느낄 수 있을 정도였다. 에라는 말했다, "오, 예야, 울지 마, 울지 마." 그리고 에라는 그의 눈물을 닦아 주었다. 에라는 그의 얼굴의 고통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동생은 에라의 말을 잘 들었고, 누나가 원하는 것이면 뭐든 했다. 에라는 조용히 그를 안고 갔다. 에라는 쉽게 그의 얼굴의 고통을 볼 수 있었다. 에라는 동생이 울음을 참으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오, 얘야, 울어도 괜찮아." 에라는 작은 눈물 방울이 그의 얼굴에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동생은 떨리는 손으로 눈물을 훔쳤다. 그는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에라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오, 누나, 나는 걸을 수 있어." 하고 동생이 말했다. "넘어지지 않을까?" 하고 에라는 말했는데, 그것은 그가 상처를 입어 간신히 걸을 수 있었고, 자칫 넘어질 수도 있어서였다. 에라는 조심스럽게 그를 병원으로 데려갔다. 이제 에라의 하얀색과 갈색 드레스는 피로 얼룩 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