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사동퀵 신사동퀵서비스 은평구 신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0. 13:49

?



신사동퀵 신사동퀵서비스 은평구 신사동 퀵




























요 아이 요, 레 아이 레, 논 아이 로, 논 아이 로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그의 신발이 부서지고, 그의 모자가 부서졌다' 라는 것이었다. 어쨌든 중국어 선생님이 해석한 내용은 그랬다. 문제는 그들의 선생님이 영어라곤 거의 모른다는 것이었다. 노리는 그것을 '신발이 찢어지고, 모자가 찢어지고, 몸에 걸친 모든 것이 찢어졌다'로 해석했다. 그 노래는 한 미친 수도승에 관한 것이었다. 가장 좋은 부분은 '나무아미 토보'라는 소리였는데, 그것은 그 수도승이 요술을 하는데 사용한, 부처에게 드리는 기도였다. 그는 부처에게서 태어났다. 그의 이름은 지공이었다. 그는 비록 수도승이긴 했지만 무척 자유로웠다. 노리는 아직도 그 노래를 자주 불렀다. 몇몇 중국 노래들은 무척 멋진데, 어떻게 그 노래들을 부르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하지만 그녀는 과거에 알았던 많은 한자들을 잊어먹고 있었다. 그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었다. '나무'를 의미하는 나무 목 혹은 '물을 뿌리다'를 의미하는 등등. 이제 그녀는 한자를 쓰지 않았다. 비록 시니어 스쿨에는 몇몇 중국계 아이들이 있긴 했지만 스렐 주니어 스쿨에 다니는 그녀의 반 아이 중 중국계는 없었고, 그래서 누구도 한자가 무엇인지, 핀 옌이 무엇인지, 그리고 부수를 쓰는 차례를 어떻게 기억해야 하는지 알지 못했다. 노리의 부모는 스렐에서 노리를 위한 중국어 가정교사를 구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지만, 그곳에서 노리는 토요일 아침에도 신사동퀵 신사동퀵서비스 신사동퀵서비스요금 신사동퀵서비스가격 신사동퀵서비스비용 신사동퀵서비스운임 신사동퀵서비스비용 신사동퀵요금 신사동퀵가격 신사동퀵비용 신사동퀵운임 신사동퀵비 신사동 퀵 신사동 퀵 서비스 신사동 큌 신사동쿽 신사동퀵써비스 신사동쿽써비스 신사동킥서비스 신사동퀙 신사동퀵배달 신사동퀵배송 신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사동다마스퀵 신사동다마스퀵서비스 신사동라보퀵 신사동라보퀵서비스 신사동1톤용달 신사동화물퀵 신사동다마스용달 신사동라보용달 신사동소형트럭 신사동소형이사 학교를 가야 했고, 숙제가 많아, 하루밖에는 쉴 수 없었다. 만약 일요일에 중국어 가정교사가 온다면 노리는 지쳐 '오, 내 불쌍한 주말!' 하고 생각할 것이 틀림없었다. 그렇게 되면 매주 주말에 성이나 궁전에 갈 시간조차 없어지게 될 것이 분명했다. 옥스버그 홀에서, 공주가 머물며 바느질을 한 탑의 높은 곳에서 그들은 정부의 검사관이 냄새를 맡고 왔을 때면 가톨릭 사제가 숨어 있었어야 했을 벽돌로 지은 작은 장소를 보았다. 따라서 중국어는 그녀의 마음속에서 점차 희미해지고 있었다. 어쨌든 노리는 세상의 모든 문자들을 알 필요는 없으니까. 노리가 이만큼의 중국어를 배우는 데도 사 년이 걸렸는데, 그것은 어른이나 좀더 나이든 아이가 그 정도를 배우게 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비해서는 긴 편이 아니었다. 그래서 노리는 중국어만큼 어렵지는 않은 프랑스어를 배우는데는 약 이 년 정도가 걸리 걸로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