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증산동퀵 증산동퀵서비스 은평구 증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0. 13:50

?



증산동퀵 증산동퀵서비스 은평구 증산동 퀵




























그럼에도 프랑스어는 멋지면서도 어려웠다. 디(Dix)는 무척 의미있는 단어였다. '그것은 이미, 의미 있는 방식으로 10을 의미하고 있어' 하고 노리는 생각했다. 처음 '디'라는 말을 들었을 때 그녀는 '오, 이런, 그런 텐(ten)이라는 단어와는 전혀 달라' 하고 생각했다. 하지만 곧 그것은 의미 있는 방식으로 십을 의미했다. 그리고 저(Je)는 'I'보다 나은 '나'를 의미하는 단어였다. 어떤 언어도 쉽지 않았다. 쉬울 거라고 생각했던 것은 나쁜 실수였다. 영어는 어쩌면 배우기 가장 어려운 언어였다. 음운에 있어서 중국어는 영어보다 훨씬 쉬웠다. 하지만 노리는, 아프리카의 어떤 언어들은 어떤 점에서 그만큼 복잡하지는 않다고 생각했다. 그 언어들은 1, 2, 3, 4, 5, 6, 7, 8, 9, 10, ...으로 나아가지 않았다. 그것들의 숫자 체계에는 무한이라는 것이 없었다. 그것들은 하나, 둘, 셋, 그리고는 '많은'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가령 "가게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 라고 누군가가 말했다고 해보자. 그런데 그것은 넷을 의미하는가, 아니면 스물 다섯을 의미하는가? 팔로 알토에서 그들의 이웃집에 살았던 사람은 일 년을 아프리카에서 보냈는데, 그는 노리에게 숫자들에 관한 그 이야기를 해주었다. 노리는 그 이야기를 데비에게 했다. 그것을 들은 데비는 그게 사실일 수 없다고 했다. 그럴 경우 그들은 어떻게 전화번호를 갖고, 뭔가가 얼마 하는지 알 수 있단 말인가? 가령 당신이 가족과 함께 봄베이에 있는 증산동퀵 증산동퀵서비스 증산동퀵서비스요금 증산동퀵서비스가격 증산동퀵서비스비용 증산동퀵서비스운임 증산동퀵서비스비용 증산동퀵요금 증산동퀵가격 증산동퀵비용 증산동퀵운임 증산동퀵비 증산동 퀵 증산동 퀵 서비스 증산동 큌 증산동쿽 증산동퀵써비스 증산동쿽써비스 증산동킥서비스 증산동퀙 증산동퀵배달 증산동퀵배송 증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증산동다마스퀵 증산동다마스퀵서비스 증산동라보퀵 증산동라보퀵서비스 증산동1톤용달 증산동화물퀵 증산동다마스용달 증산동라보용달 증산동소형트럭 증산동소형이사 작은 인어를 보러 갔는데 입장권을 파는 사람이 유리창에 뚫린 작은 구멍 사이로 "어른 둘하고 아이 둘인가요? 많은 달러입니다."라고 말한다고 가정해보라! 달러 혹은 히클, 혹은 굼봅, 혹은 봄베이 사람들이 달러를 일컫는 다른 말로. 많은 달러라고! 그런 몇 달러를 의미하는가? 노리는 데비가 일리 있는 지적을 했다는 데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데비는 무척 똑똑했고, 피아노를 포함해 많은 것들에 재능이 있었다. 누군가가 가장 친한 친구를 한 명만 꼽으라고 했을 때, 데비는 최상의 의미에 있어 항상 훌륭한 친구였다. 특히 데비는, 베르니스가 자신의 '진짜' 친구와 함께 살겠다는 무례하고 야비한 이야기를 했을 때, 친구로서 더 돋보였다. 베르니스에게는 은색 인어 그림이 그려진 칼라 치아 고정 장치(역주--치열 교정기보다 단순한 형태의, 고르지 못한 이빨을 교정하는 기구)가 두 개 있었다. 데비에게는 '데비'라는 은색 글씨가 적힌 치아 고정 장치가 있었다. 데비가 자신의 치아 고정 장치를 노리에게 주었을 때 노리는 그녀의 반의 누구보다도 치아 고정 장치가 많았다. 그것은 오래 전 아이들이 치아 고정 장치를 하나씩 얻기 시작했을 때, '나는 알아! 나는 치열 교정의가 될 거야, 그리고 사람들을 위한 치아 고정 장치를 디자인할 거야' 하고 노리가 생각한 이유중 하나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