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관동퀵 진관동퀵서비스 은평구 진관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0. 13:51

?



진관동퀵 진관동퀵서비스 은평구 진관동 퀵




























노리는 치아 고정 장치 위에 커다란 이빨을 드러낸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디자인할 것이었다. 만약 리틀가이가 치아 고정 장치 하나를 필요로 할 경우 그녀는 증기 기관차로 이빨을 그려줄 것이다. 그 경우 사람들은 그 이빨을 턱 주위에서 칙칙폭폭 소리를 내는 열차로 생각할 수도 있겠지. 그런데 영국에서는 전문적인 치열 교정의가 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보인다. 학생들 중 누구도 치아 교정 장치를 갖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빨에 관한 보고서 부분적으로는, 사람들을 위한 치아 고정 장치를 디자인하겠다는 생각이 노리가 이빨에 대해 처음 관심을 갖게 된 계기가 되었다. 그런데 그녀는 그 주제 전체가 예상한 것 이상으로 흥미롭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인터내셔널 차이니즈 몬테소리 스쿨의 베릴 선생님 반에서 그녀는 '이빨' 이라는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썼다. 그 보고서에서 그녀가 쓴 것중 한 가지는 수세기 전, 끔찍한 치통을 보여주기 위해 조각된, 이삼 인치 정도 되는 이빨 모형에 관한 것이었다. 그 커다란 상아 이빨에는 스테인드 글라스의 여러 가지 그림과 비슷한 다양한 그림들이 있었다. 스테인드 글라스는, 당시 글을 읽을 수 있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 그림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발명되었다. 이제 우리는 그 스테인드 글라스가 말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않고, 그냥 주위를 둘러보며, 아, 솔로몬 왕에 관한 이야기군, 알겠어, 하고 생각했던 진관동퀵 진관동퀵서비스 진관동퀵서비스요금 진관동퀵서비스가격 진관동퀵서비스비용 진관동퀵서비스운임 진관동퀵서비스비용 진관동퀵요금 진관동퀵가격 진관동퀵비용 진관동퀵운임 진관동퀵비 진관동 퀵 진관동 퀵 서비스 진관동 큌 진관동쿽 진관동퀵써비스 진관동쿽써비스 진관동킥서비스 진관동퀙 진관동퀵배달 진관동퀵배송 진관동오토바이퀵서비스 진관동다마스퀵 진관동다마스퀵서비스 진관동라보퀵 진관동라보퀵서비스 진관동1톤용달 진관동화물퀵 진관동다마스용달 진관동라보용달 진관동소형트럭 진관동소형이사 과거의 상황과는 정반대이다. 상아는 모형 이빨로서의 제격이었다. 상아가 코끼리의 이빨이기 때문이다. 모형 이빨에는 이빨이 쑤시는 끔찍한 고통을 묘사하기 위해서인 듯 두 개골을 불 속에 집어던지는 사람들의 모습과 어떤 극적인 이빨 수술 모습처럼 여겨지는, 어떤 여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고 있는 모습을 담은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모형 이빨에는 돌쩌귀가 있었다. 그것은 열 수 있게 되어 있는 상자였다. '만약 그 안에 캔디를 보관할 경우 두 개골이 불 속에 처넣어지는 끔찍한 그림이 조각된 것을 보고는, 아냐, 나는 아직은 그 레몬 캔디를 먹지 않을 거야, 하고 생각할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캔디를 덜 먹게 될 거야.' 하고 노리는 생각했다. 또한 그 보고서에서--어쩌면 그것은 그때까지 그녀가 베릴 선생님의 반에서 한 것중 가장 훌륭한 것이었다--노리는 이빨층 도해를 그렸다. 수년 동안 그녀는 '이빨에는 층이 있는 게 틀림없어, 틀림없이 있어야 해, 그것은 동일한 재질로 이루어져 있을 수 없어' 하고 생각했었다. 오랫동안 노리는 긴가민가 했는데, 백과사전에서 이빨 도해를 따라 그리면서 층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기뻤다. 노리는 뭔가에 층이 있다는 사실을 좋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