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은평뉴타운퀵 은평뉴타운퀵서비스 은평구 은평뉴타운 퀵

쏭밍이파파 2020. 4. 10. 13:53

?



은평뉴타운퀵 은평뉴타운퀵서비스 은평구 은평뉴타운 퀵




























그것은 별로 있음직한 이야기가 아니었다. 쌍둥이들이 짓궂은 일에 가담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들은 파멜라를 쳐다보며 웃고 있었다. 언니 쌍둥이가 "파이를 구우면서 그것을 구운 건 아니겠지?" 하고 말했다. 파멜라는 눈물을 글썽이며 "나는 열차를 놓치게 될 거야!" 하고 말했다. 노리는 그것을 참을 수 없었고, 그래서 "그만해, 너희들은 왜 파멜라를 못살게 구는 거니? 그만해, 그만해!" 하고 소리쳤다. "오, 오, 네가 얘 친구니?" 하고 여자아이 하나가 노리에게 말했다. "너는 아무것도 몰라, 너는 미국에서 왔어, 네 발음이 고무 청소기에서 나는 소리처럼 들린다는 것을 모르고 있구나." "그래, 나는 미국인이야, 나는 미국식 발음을 해." 하고 노리가 말했다. "한 가지 알려줄까, 네 발음은 끔찍해, 너는 바다사자처럼 짖고 있어." 그 말은 들은 아이들은 낄낄거렸고, 그로 인해 노리는 유명해졌고, 그 여자아이를 화나게 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파멜라가 자신의 숙제장을 좀더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결국 그녀가 그것을 찾아냈다는 것이었다. 또 한 번은, 파멜라가 자켓을 잃어버렸다. 어쩌면 누군가가 그것을 숨겼는지도 몰랐다. 그녀가 미친 듯이 찾았지만, 누구도 도우려 하지 않았다. 아이들은 그녀에게 무례한 이야기들만 할 뿐이었다. "글쎄, 우리는 그게 어디 있는지 모르겠는데. 우리는 그것을 저 문앞에 있던, 침을 질지 흘려대는 늙은이에게 줬는데, 그는 그것을 옥스팸(역주--빈민 구제 기관)에 줘버렸어." 파멜라는 계속해서 "나는 열차를 타야 해!" 하고 말했다. 노리는 그녀가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걸로 생각했지만, 은평뉴타운퀵 은평뉴타운퀵서비스 은평뉴타운퀵서비스요금 은평뉴타운퀵서비스가격 은평뉴타운퀵서비스비용 은평뉴타운퀵서비스운임 은평뉴타운퀵서비스비용 은평뉴타운퀵요금 은평뉴타운퀵가격 은평뉴타운퀵비용 은평뉴타운퀵운임 은평뉴타운퀵비 은평뉴타운 퀵 은평뉴타운 퀵 서비스 은평뉴타운 큌 은평뉴타운쿽 은평뉴타운퀵써비스 은평뉴타운쿽써비스 은평뉴타운킥서비스 은평뉴타운퀙 은평뉴타운퀵배달 은평뉴타운퀵배송 은평뉴타운오토바이퀵서비스 은평뉴타운다마스퀵 은평뉴타운다마스퀵서비스 은평뉴타운라보퀵 은평뉴타운라보퀵서비스 은평뉴타운1톤용달 은평뉴타운화물퀵 은평뉴타운다마스용달 은평뉴타운라보용달 은평뉴타운소형트럭 은평뉴타운소형이사 그러지는 않았다. 파멜라는 화가 난 목소리로 말했고, 거기에는 울음이 섞여 있었다.(노리는 아직까지는 완벽했다, 그녀는 결코 운 적이 없으며 앞으로도 울지 않을 것이다.) 파멜라는 자켓을 입지 않고는 갈 수가 없었는데, 더파스 선생님이 문 옆에 서서 그녀를 지켜보고 있었기 때문이다. 파란색 코트를 입지 않으면 더파스 선생님은 목덜미를 붙들어 다시 교실 안으로 내던질 것이 분명했다. 그래서 파멜라는 코트를 찾아야만 했다. 노리는 그녀를 도와 코트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를 뒤졌고, 마침내 배낭을 쌓아놓은 곳 아래에서 찾았다. 노리는 "여기야, 파멜라, 여기 네 자켓이 있어." 하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은 완전히 구겨져 엉망이었다. 아이들은 스스로도 알지 못하고 그 위를 밟고 다닌 것이다. 노리는 파멜라가 먼지를 털어내는 것을 도와주었다. "고마워." 하고 말한 후, 파멜라는 열차를 타기 위해 서둘러 달려갔다. 그녀는 몸을 구부린 채로 달렸는데, 그녀의 배낭이 캥거루처럼 폴짝거렸다. 파멜라는 보도 위로 시선을 내리깐 채로 갔다. 행복한 여자아이라면 그렇게 하고 갈 리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