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로구퀵 종로구퀵서비스 종로구 퀵

쏭밍이파파 2020. 4. 11. 13:59

?



종로구퀵 종로구퀵서비스 종로구 퀵




























노리는 서스티 씨가 침을 빨아낼 때 내는 거품이 이는 것 같은 소리를 좋아했다. 서스티(역주--Thirsty 목마른이라는 뜻) 씨는, 그것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들리도록, 치과의사들이 쓰는 작은 구부러진 타액 흡수 튜브에 붙인 이름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그럴 듯했다. 만약 그것을 입 안에 너무 오랫동안 넣고 있을 경우 입이 완전히 마르게 되는데, 그것은 흥미로운 실험이 될 수도 있었다. 어쩌면 치과학 연구자는 그것을 시도해봤을 것이다. 노리는 혀가 완전히 마를 때까지 혀를 뺀 채로 있어본 적이 여러번 있었다. 만약 침대 위에서, 혀를 뺀 채로 충분히 오랫동안 있을 경우 혀는 완전히 말라, 다시 입 안에 혀를 넣을 경우 혀는 입천장에 달라붙는다. 하지만 너무 자주 실험하는 것은 좋지 않을 것이 틀림없다. 이집트에 관한 책 한 권에는 혀를 내민 채로 한쪽으로 몸을 웅크리고 있는 무시무시한 미라의 그림이 실려 있었다. 미라가 발견되었을 때 그 혀는 바짝 말라 다섯 조각이 나 있었는데, 사람들이 조심스럽게 그것을 붙여야만 했다. 그것은 검었고, 무척이나 혐오스런 것이었다. 군만두는 만들기 어려워 노리가 알고 있는 콜린이라는 이름을 가진 세 남자아이--콜린 셰어링, 콜린 디트, 그리고 콜린 라이즈만이 그들이다--중 하나가 노리가 파멜라와 시간을 보낸 후면 그녀에게 다가왔다. 그는 약간 높은 끈적끈적한 목소리로 "오호, 파멜라의 친구." 하고 말하기 시작했다. 노리는 그러한 아이들에게 대꾸할 수 있는 몇 가지 말들을 준비해놓고 있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것이다: "경찰들 모두를 불러요, 경찰들 모두를 불러요, 교실 안에 굼벵이가 있어요, 종로구퀵 종로구퀵서비스 종로구퀵서비스요금 종로구퀵서비스가격 종로구퀵서비스비용 종로구퀵서비스운임 종로구퀵서비스비용 종로구퀵요금 종로구퀵가격 종로구퀵비용 종로구퀵운임 종로구퀵비 종로구 퀵 종로구 퀵 서비스 종로구 큌 종로구쿽 종로구퀵써비스 종로구쿽써비스 종로구킥서비스 종로구퀙 종로구퀵배달 종로구퀵배송 종로구오토바이퀵서비스 종로구다마스퀵 종로구다마스퀵서비스 종로구라보퀵 종로구라보퀵서비스 종로구1톤용달 종로구화물퀵 종로구다마스용달 종로구라보용달 종로구소형트럭 종로구소형이사 그걸 치우도록 해요, 그걸 치우도록 해요." 트럼펫 힐 하우스의 뜰에는 굼벵이들이 많이 있었다. 그것들을 하얀색의 작은 벌레들로 느릿느릿 기어갔는데, 전혀 보기 좋은 것이 아니었다. 누군가가 발로 밟으면 그것들은 빨갛게 되었다. 만약 교실 바깥에서 콜린이 다가와 뭔가 기분 좋지 않은 말을 했다면 노리는 지렁이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얘기했을 것이다. 노리는 어느 날 오후 그를 지렁이에 비유하는 대꾸를 했다. "오, 이런, 나는 지렁이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어! 맙소사, 너는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한 거니?" 콜린은 나뭇잎을 발길로 차며 "그래, 너는 지렁이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단 말이지, 파멜라의 친구? 너는 별로 아는 게 없구나, 그렇지, 파멜라의 친구?" 하고 말했다.